음식/맛집

[대전/중구/대흥동] 아임아시아, 아이맛이야

arumino 2013. 3. 20. 19:00

지난 주말, 아내의 친구가 대전에 놀러왔습니다~

이 친구는 웨딩촬영 할 때도, 결혼식 당일에도 아내를 제일 많이 도와준 친구이고,

부케까지 받아준 친구라서 너무 반가웠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난달에 갔었던 아임아시아를 갔답니다~


주차는 우리들공원 주차장에 했습니다~

아임아시아에서 한시간 주차권을 줍니다~

두시간이었나 -_-a 긁적긁적







우리들 주차장 출구 밖으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아임아시아!

지난번엔 왜 여길 찾는데 한참 걸렸는지;;







지난번엔 못봤던 입간판이 있네요~







아시아요리 다문화까페~

아임아시아는 2층에 있습니다~~~~







여전히 반겨주는 아임아시아의 입구~







아임아시아 탁자에서는 아임아시아를 더 잘 알 수 있도록 해놨답니다~







내부도 변한게 없습니다~

뭐, 한달만에 변할게 많아도 이상하겠죠? ㅎㅎ







팟타이와 나시고랭,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쌀국수를 시켰습니다~

맛있는 무와 루이보스차가 준비되었습니다~







쌀국수입니다~

우리나라의 일반적인 쌀국수 전문점보다 담백했습니다~

고기가 많이 들어갔는데도 엄청 담백하네요~~







아내는 팟타이를 정말 좋아하나봅니다. ㅎㅎ

지난번과 다른거 먹어보자 해도 팟타이를 선택!!

외국생활할 때 박스누들(?) 먹던 기억때문일까요?







이것이 아내의 친구가 시킨 나시고랭~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정말 여기 음식...너무 맛있어요!!

아직 동남아 여행을 가본적이 없어서 진짜 동남아의 맛은 모르겠지만,

이런 맛이 아닐까요?







짠~ 시식전에 모든 음식을 모아놓고 한컷~~

아내의 친구도 







오늘도 역시나 대추야자가 후식으로 나왔습니다~

달달한 요맛~ 강추입니다!!







엄청난 속도로 흡입을 하고 그제서야 주위를 둘러봅니다 ㅎㅎ







가볼데가 너무 많아서 모자는 사진으로만 만족하고 나왔답니다~

왠지 매달 오게 될것만 같네요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