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제주/오라일동] 하르방밀면 운동장점

arumino 2020. 1. 6. 08:01

​(이 포스팅은 제주에 2018년 8월에 방문했던 후기입니다.)


브릭캠퍼스에서 간식을 먹었기에 저녁을 간단히 면으로 해결하기로 하고 찾은 곳은 하르방밀면. 밀면이 부산의 명물만은 아니었나봐요~ 제주에서도 밀면을 많이 먹는다는데... 제주에 쌀이 많이 나지 않아서 그런건 아닐까 하는 상상을 해봅니다 ㅎㅎ






밀면을 맛보기 위해 찾은 곳은 하르방밀면입니다. 하르방밀면은 산방산근처의 서귀포 대정읍 모슬포쪽에 본점이 있고, 노형점과 운동장점 두개의 지점이 있어요! 주차장은 건물 외부 주차장에 세네대정도 주차할 수 있어요. 입구가 좀... 찾기 힘들어요 ㅋㅋ;; 눈에 확 안띄거든요. 간판도 그렇고...

그래도 식당 내부는 깔끔합니다! 






하르방밀면에는 면에 톳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여기는 안써있지만 자가제면이라고 합니다~ 만두도 직접 만들고...







밀면과 만두를 시키면 무랑 단무지를 줍니다~






비빔밀면과 물밀면입니다.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비빔밀면은 양념장이 너무 많아서... 적당히 덜어내고 먹었어요~ 다 비볐으면 제 입맛엔 좀 매웠을거 같은데 반정도 덜어내니 딱 좋네요 ㅎㅎ

물밀면에도 비빔밀면에 들어가는 양념장이 조금 들어갑니다. 미리 빼달라고 해야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어요!






여긴 만두도 대박입니다. 직접 만든다는데 얇은 만두피 속에 만두소가 가득가득 들어갑니다~ 정말 맜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엔 본점에서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