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제주/구좌읍] 바람벽에 흰당나귀

arumino 2019. 12. 27. 08:01

​(이 포스팅은 제주에 2018년 8월에 방문했던 후기입니다.)



요즘 핫플레이스라는 카페인 ‘바람벽에 흰당나귀’에 다녀왔습니다. 구좌읍에 위치한 곳인데 어디에도 커다란 간판이 없어서 네비가 꼭 있어야 찾을 수 있겠더라고요~






왜 이름이 바람벽에 흰당나귀일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ㅎㅎ 그리고 이런 곳이 어떻게 알려지게 되었는지도... 정말 외관은 볼품없거든요. 






2014년에 문을 열었나보네요! 말차빙수가 유명합니다! 에스쇼콜라 프루티봉봉은 별로 안나오던데...ㅋㅋ 검색하면 다들 말차빙수 얘기만...






내부는 그럴듯 합니다~ 






진짜 엄청나게 신경 쓴 듯합니다~ 셀프 인테리어 같기도 하고...






주문을 하고 시원한 물 한잔 했어요 ㅋㅋ 물은 그냥 물과 레몬 한조각 넣은 물이 있는데... 맛 차이는 없는걸로...ㅋㅋ






인테리어도 좋지만, 바다 전망이 대박입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아이스카페라떼와 딸기쉐이크(?) 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 배경이 엄청 좋죠? ㅋㅋ






이것이 장안의 화제 말차빙수! 말차가 녹차가루를 물에 풀어서 마시는 방식인데... 말차를 그대로 얼려서 말차빙수가 된 거겠죠? 그래서 그런지 녹차맛이 엄청 진합니다~ 






바깥에는 작은 테라스 같은 곳도 있어요! 아직 조성중인지 거기까지 가는 길이 안꾸며져서... 아이들이 가기엔 좀 위험해서 안가봤어요 ㅠㅠ 시원한 커피 한잔 사들고 나가서 바닷바람 맞으며 바다를 보며 한잔 하면 엄청 힐링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