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경기/용인/수지/고기동] 다이노스타

arumino 2018. 7. 20. 08:01

(작년 2017년 9월에 방문했던 다이노스타의 후기입니다...-_-;;)


평일에 하루 시간을 내어 수지 고기동에 있는 다이노스타에 방문했어요. 다이노스타는 국내 최초 체험형 공룡 테마파크라고 합니다~ 개인적 느낌은 좀 큰 키즈카페 같은 분위기에요 ㅎㅎ 카페라고 하기엔 음료 먹는 곳이 크진 않군요 ㅋㅋ;; 테마파크라 하기엔 좀 작고...







고기동 유원지 안에 위치한 다이노스타는 코코몽 에코파크랑 바로 인접해있어요~

운영시간은 계절마다 조금씩 달라요. 개장 시간은 10시인데, 폐장 시간이 봄 여름 가을에는 6시, 겨울에는 5시30분이에요. 여름 주말엔 7시까지 연장운영 한다고 하네요~






매표소입니다. 24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는 18,000원 / 중학생 이상은 10,000원으로 아이들이 타겟인 곳이에요~ 소셜 잘 뒤지시면 좀 더 저렴하게 입장 가능해요~






일반 테마파크에서도 볼 수 있는 손목 입장권을 줍니다~ 






카페 건물이 있는데... 2층에 천문 돔이 있네요? 찾아보니 천문교실을 운영중이랍니다 ㅎㅎ 200mm 굴절 망원경이 있다는군요~ 한때는 우리나라에서 보유한 제일 큰 굴절 망원경이 200mm였는데... 이젠 어딜가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다이노 천문교실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http://www.thesphere.co.kr






카페 옆에 있는 정글짐 같은 시설이에요. 처음엔 이게 유료인줄 알았는데... 무료도 있어요. 왼쪽에 있는 생선잡을때 쓰는 통발 비슷하게 생긴거... 그리로 들어가서 미끄럼틀 타고 내려오는건 무료에요 ㅎㅎ 초록이가 잘 타더라고요~ 이젠 이런것도 탈 줄 아넹 ㅋㅋ






공룡 등에 타는 놀이기구. 초록이가 세 종류의 공룡 이름을 다 알더라고요~ 파키케팔로 티라노 스테고~

안장에 앉고 안전벨트를 채운 뒤 버튼을 누르면 공룡이 움직입니다!! 등은 안움직여요...-_- 대반전. 등이 움직여야 재밌을텐데... 머리랑 꼬리만 움직여요 -ㅁ-






바로 뒤에는 화석 발굴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모래 속에 공룡 화석이 있는데... 초록이는 좀 더 크면 체험해보기로 ㅎㅎ






여기는 미니 골프 연습장이에요~ 벌써 골프를 쳐보다니... 초록이가 저보다 낫네요 ㅎㅎ 저도 골프를 처음 쳐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옆에는 그물망이 있어서 여기도 올라가 볼 수 있었답니다~ 






야외 시설은 다 봤고, 실내 놀이터를 가 봅시다! 1층 2층 옥상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커다란 키즈 카페 같네요 ㅎㅎ






다이노 범퍼카입니다. 핸들 방식이 아니라 좌우 스틱 방식이에요~ 사람이 없어서 초록이도 타봤어요 ㅎㅎ 앞뒤로 잘 움직이더라고요~~






360도 우주 파노라마입니다~ 낮에는 코코몽이, 천문 교실 학생에게는 플라네타리움으로 활용되는 곳이에요~ 코코몽을 360도로 제작했다는게 놀라웠어요 ㅎㅎ 


메타스페이스라는 곳에서 제작한 것이더라고요. 플라네타리움 영상 만드는 곳이던데 괜히 반가워서 소개해봅니다. ㅎㅎ






볼풀장이에요~ 일반 볼풀장과는 다르게 뭐가 설치되어 있네요 ㅎㅎ 공을 빨아들여서 위로 쏘아보내는 장치에요~ 초록이랑 열심히 공 넣으면서 놀았어요 ㅎㅎ






편백 놀이터도 있고요~






포크레인 체험도 있네요~ 이건 추가금 내야 하는데... 초록이가 더 크면 체험해보기로...




 


낚시 낚시~ 






찰흙놀이도 있었답니다 ㅎㅎ 정말 잘 꾸며놓은 키즈카페 같네요 ㅎㅎ






군데군데 공기청정기가 돌아가고 있었어요~ 아이들 건강을 배려한 흔적이 보였답니다~






옥상에는 풀장이 있는데, 여름엔 미끄럼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날 추우면 보트를 탈 수 있어요~ 아이들이 직접 운전도 가능하답니다! 초록이도 열심히 보트 타고 놀았어요!

보트 뒤에는 범퍼카 비슷하게 동물 타고 돌아다니는거 있는데... 사진이 어디갔지 -_-;;






다 놀고 돌아가기 전에 티라노 찰칵 해봤어요 ㅎㅎ 생각보다 재미있었던 다이노스타입니다!





link...

다이노스타 공식 홈페이지 : http://www.dinost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