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서울/강남구/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Grand InterContinental Seoul Parnas) ★★★★★ ② 일식당 하코네 - Hakone

arumino 2017. 6. 2. 09:01


​하나카드 이벤트로 하코네와 테이블34 중 한군데에서 중식이나 석식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호텔 일식을 먹어본 일이 없어서 일식당인 하코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식당들은 대부분 1층 로비 뒤에 모여있습니다. 하코네 역시 거기에 있더라고요~






내부가 아주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5성급 호텔의 고급 스시집은 이렇게 생겼구나~ 했습니다 ㅎㅎ






스시 카운터에서 먹을 수도 있지만, 초록이가 있어서 방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사실 예약을 했거든요~ 예약을 미리 하지 않으면 식사가 좀 힘들더라고요~ ㅎㅎ 고급 식당일수록 예약안하면 먹기 힘든 법이죠 ㅎㅎ






프로모션 예약 고객 전용 메뉴판입니다 ㅎㅎ 저희가 선택할 것은 특선 모둠 초밥을 먹을 것이냐, 제철 생선 구이를 먹을 것이냐 뿐이었네요 ㅋㅋ

하코네 메뉴판은 하코네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s://www.grandicparnas.com:444/kor/rest/hakone.do





야채스틱마저도 맛있더라고요 ㅎㅎ 초록이도 열심히 먹길래 두번이나 리필해먹었...........






사끼즈케(전채요리)로는 계란찜이 나왔어요. 센스있게 초록이것까지 세개 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속에 게살과 새우와 은행이 들어있었어요~






다음은 계절 생선회입니다. 농어와 방어, 참치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농어회를 제일 좋아하기에 농어가 나와서 반가우면서도 아쉬웠어요 ㅎㅎ 좀 더 비싼게 나오지 ㅋㅋ 호텔 일식당이라 그런지 확실히 맛이 좋더라고요. 특히 참치는 살살 녹는게~~ 






새우와 채소 튀김은 아스파라거스, 연근, 고구마, 새우 튀김이었습니다. 진짜 맛있는 튀김이었어요!






초록이를 위한 우동도 주문했는데... 제 기억이 맞다면 이나니와 우동입니다. 면이 칼국수처럼 납작한것이 특징인데... 가격이... 35,000원... 

우동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비싼만큼 맛있네요 ㅠㅠ






드디어 마지막 코스인 초밥... 아쉽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벌써 메인이라니... 달랑 다섯개라니...

무슨 초밥인지 물어봤던거 같은데, 적어놓지를 않았나보네요. 연어랑 참치 말고는 기억이 하나도 안나네요 ㅎㅎ 정말 맛있었던 초밥입니다!






디저트는 녹차아이스크림과 과일이었어요. 호텔 과일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게... 감질맛 나네요 ㅠㅠ

너무 행복했고 특별했던 하코네에서의 저녁이었습니다!






link...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하코네 페이지 : https://www.grandicparnas.com:444/kor/rest/hakone.do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