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대전/유성/자운동] 주먹시 - 소고기 샤브샤브

arumino 2017. 8. 8. 08:01

​자운대 앞 신성동에 맛집들이 많은데, 그 중에 주먹시에 다녀왔어요. 어쩌다보니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ㅠㅠ

주먹시는 상추쌈 샤브샤브로 유명해요. 아마 전국 어딜가도 이런건 먹을 수 없을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ㅎㅎ 하지만 가격이 가격인지라... 자주 먹을 수 없다는게 ㅠㅠ





인터넷 어디선가 데려온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희는 점심특선 한우등심 상추쌈샤브를 주문했어요. 보통은 점심특선은 평일 점심에만 주문이 가능한데, 주먹시의 점심특선은 특이하게도 주말에도 가능하네요! 심지어 주말에는 꼭 점심이 아니어도 가능!! 사실 신성동 음식점들이 주중에 손님이 더 많아서 그런거죠 뭐 ㅎㅎ







반찬들이 세팅이 됩니다. 맛집의 조건 중 하나인 밑반찬 퀄리티가 정말 좋습니다!






드디어 등장한 상추쌈 샤브! 상추쌈이 꽃 모양으로 미리 만들어져 있어요~ 고기만 익혀서 상추쌈에 얹어서 먹기만 하면 되는 편리한 시스템이에요~ 고기도 두툼하니 좋고요!






진짜 맛있답니다! 침넘어가네요 ㅠㅠ 이 다음에 샤브국물에 국수도 말 수 있는데, 사진이 어디갔지 -_-a

가족끼리 와도 좋고, 손님 대접용으로도 좋은 주먹시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