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대전/서구/만년동] 베스타 뷔페

arumino 2016. 9. 28. 09:01

대전의 프리미엄 뷔페, 베스타 뷔페 -


대전에서 최고의 뷔페를 꼽으라면 다들 하나같이 베스타를 이야기 하시더라고요. 대체 어떻길래 사람들이 극찬을 하는지 궁금했는데, 큰 맘 먹고 한번 가봤어요! 몇개월전에 갔던 곳이라 지금이랑은 약간 다를 수 있어요^^;;






베스타가 3개층인지 4개층인지를 쓰는데 11층 한곳 빼고는 모두 연회장으로 사용되요. 돌잔치 예약잡으려면 애 태어나자마자 잡아야 한다는 소문이 있는 곳이죠...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뜻이겠죠? 왜 인기가 있는지는 안가봤을땐 몰랐는데 가보니...알겠더라고요! 가격은 약간 사악하죠? ㅎㅎ






베스타는 식사 시간도 딱 정해져 있어요. 시간제한이 있다는 뜻이 아니고, 입장 시간이 정해져 있다는 것이에요... 근데 아주 유도리가 없는건 아니에요. 저희는 10분 전에 도착했는데 입장시켜주더라고요~







처음 들어가자마자 놀란건 규모입니다. 우와... 진짜 넓다!! 음식도 진짜 많고요! 






일단 자리에 앉고 구경을 다닙니다. 






에피타이저 코너입니다. 에피타이저는 완전 고급 레스토랑 수준이네요 ㅎㅎ






튀김도 종류가 많아요~~






초밥코너~ 초밥이 여러종류가 돌아가면서 세팅되더라고요. 






뷔페에서 찾아보기 힘든 커리와 난...






빵으로 수프그릇 덮는 방식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 그랑삐아또에서 수프가 이렇게 나왔었는데... 






회 코너...







스테이크도 주네요 ㅎㅎ 연어구이랑...






쌀국수 우동 짜장 짬뽕 등등도 바로 해줍니다.






파스타 코너도 있고요. 진짜 이것저것 많죠??






주스코너...






과일코너... 과일코너는 상대적으로 작아보입니다^^;;






아이스크림 코너...






디저트코너... 디저트코너도 꽤 큰데 사진은 이거밖에 안찍었나봐요^^;;






에피타이저 코너가 따로 있으니 에피타이저부터 먹어봐야겠죠? ㅋㅋ 맛있어요! 






다음은 초밥과 회 코너을 털었어요. 초밥들의 생선들도 크고 맛있었답니다!






그다음은 양식으로... 포스팅하는 동안 배가 점점 고파옵니다 ㅠㅠ 






이건 그냥 이것저것... 






쌀국수도 한번 갖다먹어보고






메밀소바와 묵사발과 물회도 갖다먹고...






심플한 아내의 디저트. 마카롱과 번에 카페라떼네요 ㅎㅎ






저는 과일을 잔뜩 가져와봅니다. 초록이가 과일로 배를 채웠어요 ㅋㅋ






요거트와 이것저것으로 마지막 마무리를 했습니다!

정말 왠만한 특급 호텔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라고 생각해요! 대전에서 제일 좋다고 하는 호텔인 롯데시티호텔의 저녁부페와 가격은 저렴한데 가짓수가 많았고요!

담엔 또 언제 가게 되려나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link...
베스타뷔페 공식 홈페이지 : http://www.vestabuffet.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