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인천/남구/주안2동] 변가네 옹진냉면

arumino 2016. 10. 17. 09:01


인천에 방문했다가 저녁에 변가네 옹진냉면에 방문했어요. 변가네 옹진냉면은 백종원의 삼대천왕에 소개된 맛집이랍니다. 방송탄 집 답게 여름 다 지났는데, 저녁시간이었는데 주차장이 꽉 찼답니다. 주차는 발렛하시는 분께 차 맞기면 됩니다. 






변가네 옹진냉면은 백령도식 냉면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백령도식이라니... 이름만 들어도 끌립니다 ㅎㅎ 그 작은 섬에 특색있는 음식이 있다니!






인천광역시에서 지정한 착한 대물림 계승 음식점이라고 하네요. 변가네 옹진냉면이 1978년에 시작되었나봐요~ 벌써 38년이나 된 음식점이네요!






내부는 한 50-60명정도가 앉을 수 있어요. 가격은 꽤 착한 편이에요! 특히 수육이 아주아주 착하네요! 수육이랑 물냉 비냉 곱으로 주문했어요~






자리에 앉으면 면수를 제공하는데... 일반적인 면수에 비에서 아주 찐득~하더라고요 ㅎㅎ 고소한 맛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제공되는 김치입니다. 김치도 맛있어요!






이게 8천원짜리 수육이에요. 어디 딴데 가면 만오천원을 받을것만 같은 양입니다! 야들야들 맛도 있고요!






수육을 먹다보면 금새 냉면이 나옵니다. 곱배기라서 면이 두개씩 들어가있어요! 물냉 비냉 둘다 맛있어요~~

변가네 옹진냉면은 메밀껍질을 넣기 때문에 면 색이 진하다고 방송에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까나리액젓을 넣으면 더 맛있다는데... 방송은 안보고 방문한거라서 ㅠㅠ 까나리 안넣아도 엄청 맛있었어요! 재방문 꼭 하고싶은 냉면집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