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대전/대덕구/신탄진동] 영화반점 - 중국집

arumino 2017. 1. 24. 09:01


신탄진에 나름 유명한 중국음식점이 있다하여 찾아간 곳은 영화반점입니다. 가게의 외관은 상당히 허름하지만,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대기가 있었습니다. 비록 5분 정도였지만요...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으로 짜장과 짬뽕은 비싸지 않습니다. 짜장과 짬뽕,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3대가 30년 이상 음식점을 유지해야 주는 대전시 인증 업소. 영화반점도 인증 전통업소입니다. 오랜 기간동안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음식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줍니다.






탕수육이 먼저 나옵니다. 오잉?!?! 탕수육에 감자튀김이 함께 제공됩니다! 참 신기한 조합인데, 은근 잘 맞습니다 ㅋㅋ 소스도 너무 달지 않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대만족!!






짜장에는 메추리알이 하나 들어가서 옛날 짜장 느낌이 나네요 ㅋㅋ 무 싹도 올라가있고... 개인적으로는 옛날 짜장의 하이라이트는 오이채인데... 오이채는 안보여서 살짝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도 있고 좋았어요! 






짬뽕도 엄청 맛있습니다! 해물 올라간거 보세요~ 엄청 양이 많아요! 짬뽕 흉내만 낸게 아니라 진짜 짬뽕은 이런거다~ 하고 보여준 짬뽕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