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Reviews

[대전] 이사공사 익스레스 (이사의 달인 김병만 대전지사)

arumino 2017. 6. 22. 09:01

초록이네 집이 지난 봄에 이사를 했었어요. 벌써 결혼하고 두번째 하는 이사인데, 두번 다 같은 이삿짐 센터에 일을 맡겼었어요. 첫번째 이사때 너무 만족했었기 때문에 두번째 이사도 믿고 맡겼갑니다! 






이사공사 익스프레스이고요, 이사의 달인 김병만 대전 대리점이기도 해요! 나이 좀 있으신 사장님이랑 두 아들들이 함께 운영하고 계시답니다~






이사하는동안 사진을 거의 안찍었었네요 ㅎㅎ 포스팅할 생각이 별로 없었다가, 이사 마치고 나니 이사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 남기게 된거거든요!

사장님 아들들이 현장에서 직접 뛰시다보니, 직원들만 보내서 짐을 싸는 이삿짐센터보다 일을 더 꼼꼼히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리바트 가구 분해조립도 해주시고, 에어컨도 떼주시고, 도어락도 뗐다 붙여주시고~ 여러모로 추가금 들일만한 일들도 직접 해주셔서 좋았답니다! 






대전에서 이사하실 분들께서는 꼭 견적 한번 받아보세요! 저희도 견적 싸서 두번이나 맡긴거에요~ ㅎㅎ






link...

이사공사 익스프레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이사공사.kr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