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Reviews

[충남/천안/동남구] 테딘패밀리리조트 눈썰매장

arumino 2017. 1. 31. 01:24

​드디어 초록이가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나이가 되었네요! 제가 국민학교 졸업한 이후에 단 한번도 안갔던 눈썰매장을 다녀왔어요 ㅋㅋ 몇년만에 방문한 눈썰매장인지...ㅋㅋㅋ

대전엔 눈썰매장이 사실상 대전오월드 한군데 뿐이라서... 멀리 천안까지 다녀왔어요! 테딘 패밀리 리조트에 눈썰매장이 좀 저렴하더라고요~ㅋㅋ

대전 근교에 눈썰매장이 어디있나 한번 찾아봤어요. 생각보단 많지 않네요^^;;

대전 : 대전오월드, 대전무역전시관(실내썰매장)
공주 : 이안숲속
천안 : 테딘패밀리리조트, 천안상록리조트,
청주 : 아이후키즈몰, 낭추골, 잠사박물관
논산 : 덕바위
아산 : 피나클랜드, 스파비스






눈썰매장은 테딘 패밀리 리조트의 지하주차장을 통해서 입장이 가능합니다. 괜히 1층에서 입구 찾지 마세요~~ 






이용요금은 대인 8천원 소인 1만원입니다...만 소셜찬스를 쓰면 거의 반값에 이용 가능합니다. 저희가 테딘 눈썰매장을 선택한 이유중 하나죠.

36개월 미만은 입장불가라고 되어있는데... 큰 썰매장 이용을 못한다는거고, 유아전용 썰매장은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36개월 미만은 입장료 무료입니다~ 그렇다보니 부모는 돈 내고 들어가는데 눈썰매 하나도 못타고, 돈 안내고 간 초록이만 눈썰매를 타게 되는 이상한 상황이 벌어졌답니다. ㅋㅋ






여기는 큰 형아들이 이용하는 썰매장! 초록이는 언제쯤 큰 썰매장을 이용할까... 생각하며 바로 옆의 유아 전용 썰매장으로 이동합니다.






유아 전용 썰매장은 한번에 한명씩 내려오고, 밑에서 받아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그래서 안전하게 내려올 수 있어요! 대신 초록이처럼 많이 어린 친구는 부모 모두 필요해요. 엄마는 애가 내려오면 일으켜 세우고 아빠를 기다리고, 아빠는 애가 내려오면 얼른 뛰어내려와서 애랑 같이 다시 썰매타러 올라와야하니까요 ㅋㅋ 멏번을 오르락내리락했는지...






썰매는 큰 튜브에요. 초록이랑 같이 영차영차 들고 올라갑니다. 한명씩 내려가도 도와주시는 분들이 계시니까 줄이 금방 빠집니다.






눈썰매에서 FM포즈 취한 초록이 ㅋㅋ 첨에 탈때 FM자세 알려주니 계속 FM자세 잘 유지하더라고요 ㅋㅋ 내려갈 때 엄청 즐거워했다고 엄마가 얘기해주더라고요 ㅋㅋ






슝~~ 정작 초록이 내려가는 사진은 못찍었어요. 얼른 내려가서 초록이 데리고 다시 나와야하니까요 ㅎㅎ






눈썰매장 말고 그냥 썰매장도 있어요. 사진찍는데도 있고요~






초록이도 썰매타고 놀았습니다. 바닥이 미끄러워서 좀 힘들더라고요 ㅋㅋ;;​






사진 찍는 곳에서 사진도 한방 찍었어요 ㅋ






기차도 있어서 기차를 탔어요! 사실... 소셜에서 기차타는데 1천원만 추가하면 되었거든요~ 






탑승형 로봇도 있네요. 이게 한번 타는데 1만원이나 하던데... 타보고 싶다고 떼쓰는 애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내가봐도 타고싶네...ㅋㅋ

두시간정도 신나게 놀고 돌아왔어요! 완전 잘 놀고 왔네요^^






link...

테딘패밀리리조트 공식홈페이지 : https://www.tedin.co.kr/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