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Reviews

[대전/대덕구/신탄진동] 알라딘 점핑 - 키즈카페

arumino 2016. 12. 9. 09:01


초록이가 요새 뛰는걸 좋아하길래 신탄진에 위치한 알라딘 점핑에 다녀왔어요~ 정상가는 두시간에 아이 7천원 / 부모 2천원입니다. 아이가 식사를 하면 한시간 무료로 추가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소셜 쿠폰으로 약간 더 저렴하게 다녀왔네요^^


주차는 건물 뒷편에 하면 됩니다~ 앞쪽은 LG전용인것 같더라고요 ㅎㅎ






배치도에요~ 옛날에 만들었던 시설 배치도라서 지금 시설이랑 악간 차이가 있네요^^;; 모래놀이가 없어지고 레고방이 생겼는데... 많은 분들이 모래놀이가 더 좋았다고들 하시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범퍼카랑 4D시설이 추가되었어요~






다른곳에 비해서 먹거리가 잘 되어 있어보입니다 ㅎㅎ 특히 간단한 식사류도 주문이 가능하고 시간 연장이 되기 때문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드시더라고요~






부모들의 아지트입니다. 생각보다 꽤 넓네요~ 






유아들을 위한 놀이터가 있네요~ 국민문짝도 있는데... 건전지가 다 되었는지 소리가 안나서 아쉬웠어요 ㅠㅠ






여기는 유아를 위한 트램플린이에요~ 약간 작죠? ㅎㅎ;;






저희가 평일 저녁에 방문했기 때문에 다행히 큰 트램플린에 아이들이 없었어요! 그래서 살짝 큰아이들이 이용하는 트램플린에서 놀았답니다 ^^;; 주말엔 큰 아이들이 많아서 이용하지 못할 것 같네요 ㅠㅠ






벌집놀이는 아이들이 동굴탐험 하는 것 같아요~ 






옛날에는 모래놀이방이었다는 레고방입니다. 큰 건담 레고가 전시되어 있네요~ 초록이가 가지고 놀기엔 수준이 높아요 ㅠㅠ 그리고 요새 왠만한 아이들이 블록 하나씩은 가지고 있으니... 모래놀이방이 더욱 더 생각이 나네요 ^^;;






범퍼카는 추가요금이 있어요~ 초등학생은 되어야 탈 수 있어보이네요 ㅎㅎ

알라딘 점핑은 신탄진의 다른 키즈카페인 리틀 프린스보다 약간 더 큰 아이들이 놀기 적당해 보이더라고요~ 당분간 초록이는 리틀 프린스에 가야 할 것 같아요!

리틀프린스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arumino.tistory.com/451

리틀프린스 폐업했네요 ㅠ_ㅠ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