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유성구/전민동] 랑희 - 유기농 베이커리 카페

arumino 2017. 1. 23. 09:01


전민동에 친환경 유기농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 하여 찾아가 보았어요. 요리연구가 권양희 선생님께서 직접 운영하시는 카페라고 합니다. 권양희 선생님께서는 티비에도 몇번 출연하신 적이 있다고 하네요~






음식을 준비하는 곳이 거의 오픈되어 있고요, 깔끔합니다!

대부분의 식재료은 국내산만 고집하신다고 합니다. 브런치 메뉴인 파니니가 특히 유명하다고 하던데... 저희는 밥을 먹고 왔기에 음료와 쿠키, 브라우니만 먹었어요.

커피 원두는 압구정의 허형만 커피 원두만 사용하신다고 하시네요~ 원두만 구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부는 약 20-3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인테리어 깔끔하고 괜찮네요~ 모던한 느낌이 나요.






파이류와 브라우니 초콜렛 레몬청은 뒤에 보이는 냉장 진열장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브라우니 맛이 진합니다. 






쿠키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당 가격이 저렴해보이기는 하나, 다소 얇습니다. 유기농이니까...






주재료에 딱 표시되어 있네요. '100% 무항생제 계란' '100% 우유 버터' '100% 유기농 설탕' '100% 우리밀' 자부심이 느껴지는 문구입니다. 






냉장고 안에는 과일과 함께 생강 효소 (당절임) 원액, 맛간장 원액, 일본 우동 간장 원액 등을 팔고 있습니다. 요리 연구가 답게 이것저것 직접 만드시나봅니다 ㅎㅎ






저희가 산 쿠키입니다. 여기에 브라우니랑 핫초코, 초록이를 위한 블루베리주스를 주문해서 냠냠했습니다. 맛이 괜찮더라고요~ 가끔 들러야겠어요!





link...

요리연구가 권양희 선생님 블로그 : http://blog.naver.com/rangheelove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