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경기/수원/영통구/이의동] the 돈까스 - 수제돈까스

arumino 2016. 12. 12. 09:01


화창했던 어느 가을날, 광교에 있는 더 돈까스에 방문했어요. 더 돈까스는 광교 카페거리의 끝자락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요새 광교 카페거리에서 핫한 식당인듯 하더라고요~ 더 돈까스가 위치한 곳이 막다른 골목이라서 주차가 다소 애매하네요 ㅠㅠ 차 돌리기도 애매하고...






가게 안은 식당이라기 보다는 카페에 가까운 인테리어를 하고 있네요~ 꽃화분도 많고, 기다리는 사람을 위한 양 모양 의자라던가, 실내에 그네라니!!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the돈까스와 새우까스를 주문했어요.






스프와 김치에요. 스프는 그냥저냥 평범했어요.






요건 초록이를 위한 어린이우동~






가게 이름을 내건 메뉴인 the돈까스입니다. 두툼한 고기가 아주 괜찮았어요~






새우까스도 맛은 있었지만, 양이 다소 적었네요^^;; 새우도 크지만 튀김옷도 그만큼 커서 약간 아쉬웠어요~ 새우까스류가 다 그렇긴 하겠지만요...

가격 생각하면 무난했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