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유성구/궁동] 우주 파스타 - 이탈리안 파스타

arumino 2017. 1. 20. 09:01


충남대 앞에 있는 우주파스타에 다녀왔어요. 진짜 오랜만에 이탈리안 식당에 다녀왔네요!

주차는 근처의 유료공영주차장에 하면 됩니다. 1시간에 600원이고, 2시간 이후부터는 할증이 좀 붙던데... 그래도 기본 요금이 비싸지 않아요! 






내부는 작고 아담합니다. 깨끗하고요~ 조리는 모두 사장님께서 직접 하신다고 합니다! 가게가 아담해서 그게 가능해보였어요~






여기저기 파스타와 소스 등의 식재료로 데코가 되어있어요. 데코를 위한건지, 실제 보관을 위한건지 모르겠는데, 나름 괜찮아보였어요!


지구인이 사랑하는 우주 파스타라고 하네요 ㅎㅎ






접시들도 예뻤구요~ 나중에 음식이 담겼던 접시들도 예뻤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물에서는 진한 레몬 향이 느껴졌고, 피클은 손수 담그셨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모든 메뉴는 최대한 로컬푸드를 이용해서 조리가 된다고 하네요~ 모두 직접 조리한다고 하시고요~ 왠지 믿음이 가네요!!

저희는 J셋을 주문했어요. 파스타는 '쭈욱새우다'와 '까르보나라'를 주문했고요!






마르게리따 피자입니다. 마르게리따 피자는 얇은 도우에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소스, 바질 세가지 재료로만 토핑을 만들어야 정통인데... 바질가루를 쓴건가 ㅎㅎ;; 치즈가 좋아서 그런가... 맛은 있었어요! 






가장 궁금했던 메뉴인 쭈욱새우다입니다. 토마토 파스타 위에 치즈를 뿌리고 그 위에 새우를 올린 메뉴입니다. 치즈때문에 쭉 늘어난다고 쭈욱새우다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나봅니다. 맛있었어요! 






까르보나라는 너무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만나게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