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서울/강남구/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InterContinental Seoul COEX) ★★★★★ ① 객실 및 외관 - Superior King

arumino 2016. 12. 13. 09:01

하나카드 이벤트로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 투숙할 기회가 생겼었습니다. 투숙한지 벌써 두달 되었네요...-_-;; 얼른 밀린 포스팅들을 하나하나 해야할텐데...ㅠ_ㅠ







코엑스에 일이 있어 갈 때마다 이런 호텔엔 누가 자나... 했는데, 오늘은 제가 그런 사람이 되었네요 ㅋㅋ 






여기저기 호텔 나름 다녀봤는데... 호텔 로비가 이렇게 아름다웠던 곳은 처음이었습니다 ㅎㅎ 






프런트입니다. 프런트는 평범하네요~ 친절하신 직원 분께서 체크인을 도와주셨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복도를 지나 22층의 방으로 갑니다~ 복도는 모던깔끔하네요~






저희가 묵은 방은 2261호로 수피리어 룸 Superier Room 이었습니다. 저희 방이 있는 쪽은 한강전망, 반대쪽은 선릉전망입니다.






푹신했던 베딩은 순면 오리털 이불이라고 합니다 ㅎㅎ 푹신푹신~





객실 창가에서 보이는 모습을 파노라마로 찍어봤어요~ 그래도 나름 리버뷰라고 저 멀리 한강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에는 봉은사가 보이네요~






침대 반대쪽의 모습입니다.






침대 옆 탁자의 모습이고요.






물은 하루에 두병 무료로 주네요~ 






외국인을 위한 심 대여 서비스가 있네요~ 이런 호텔에 오는 사람 아니면 쓰기 힘들어보이는...비싼 서비스네요 ㅋㅋ;;






귀차니즘에 빠진 사람들을 위한 미니바도 알뜰하게 채워져있네요 ㅋㅋ






초록이를 위한 아기침대입니다~ 이젠 초록이도 아기침대에서 졸업할 때가 되었네요... 언제 이만큼 컸는지...ㅠㅠ






욕실 겸 화장실은 꽤 넓습니다~ 우리나라는 역시 비데가 있고, 샤워부스와 목욕통이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욕실 어매니티는 아그라리아 Agraria입니다. 전세계 인터컨티넨탈 공통 어매니티이고, 1970년대에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한 럭셔리 브랜드라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신세계백화점 몇군데와 현대백화점 몇군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어매니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따라가보세요!
http://www.agrariahome.com/






초록이가 목욕했던 목욕통입니다~ㅋ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수영장에 못가니 여기서 물놀이를...






체크인할때 받은 선물들을 확인해보는 시간입니다~ 첫번째는 웰컴 드링크 쿠폰! 로비라운지에서 밤에 초록이 재우고 먹기로 합니다.






로비라운지 원더아워 쿠폰! 이건 저희가 투숙했던 날에는 원더아워를 운영하지 않아서... 한달쯤 후에 가게됩니다 -_-;;






이건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 바디 3종세트입니다. 별거 별거 다 주는 이벤트였답니다 ㅎㅎ 이렇게 챙겨주고도 남는게 있나 싶을정도로...






수영장은 만 12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가지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와이파이는 한달이나 쓸 수 있습니다! 우왕~ 별로 필요는 없지만..........ㅋㅋ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베개를 고를 수 있습니다! 총 열종류의 베개가 있던데... 저희는 그냥 잤습니다 ㅋㅋ 기본 베개도 충분히 좋아서요~






방에서 본 한강뷰의 밤입니다. 나쁘지 않은 뷰였다고 생각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초록이를 재우고 드디어 웰컴드링크를 마시러 로비라운지에 내려갑니다~ 여기 등도 참 예쁘네요!​







로비라운지에서는 간단한 디저트류를 먹을 수 있네요~ 달달한거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작은거 하나 골라봅니다. ㅋㅋ 맘같아서는 제일 비싼거 사주고 싶지만...






​벌써 투숙한지 두달이 되어서인지 뭘 먹었나 기억도 안나네요 ㅎㅎ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의 밤이 이렇게 지나갔습니다...






link...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iccoex.com/

IHG InterContinental Seoul KOEX 홈페이지 : https://www.ihg.com/intercontinental/hotels/kr/ko/seoul/seohb/hoteldetail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