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서울/강남구/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InterContinental Seoul COEX) ★★★★★ ③ 석식 - 로비라운지 원더아워 Wonder Hour

arumino 2016. 12. 15. 09:01



지난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스테이때 받은 원더아워 로비 라운지 이용권을 사용하기 위해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 재방문 했습니다. 원더아워 이용시 호텔 주차장 3시간 이용 가능하네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는 08시-24시까지 운영합니다. 원더아워는 로비 라운지의 세미 부페로 18시-21시까지만 운영하고,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원더아워를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가격은 성인기준 1인당 45,000원입니다. 풀뷔페 식당인 브래서리의 저녁 식사비가 83,000원인걸 생각하면... 생각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저녁을 먹을 수 있는 곳이네요!





원더아워는 라운지에서 가볍게(?) 술 한잔 하면서 안주를 제공하는 뷔페라고 보시면 되요. 피아노 연주와 노래를 들으면서요. 저희는 술을 안마시니... 안주만 열심히 먹고 온 셈이네요 ㅋㅋ 그래도 나름 먹을게 많아서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원더아워는 예약제에요. 반드시 예약하세요! 저희가 식사 당일 오후에 혹시나 하고 예약전화 걸었는데... 딱 한자리 남아있다고 하더라고요...ㄷㄷ;; 






로비 라운지 모습이에요~ 등이 아주 예뻐요~






오픈 시간인 18시에 맞춰서 도착을 하니 사람들이 많지 않았어요. 이때 음식 사진을 미리 찍어놨어야 했는데... 아무래도 세미 부페라 넓지 않은 공간에 음식이 있다보니 생각보다 북적이더라고요 ㅎㅎ;; 






약간 멀겋게 느껴진 감자스프~ 크램차우더같은 진한걸 원했는데... 그래도 맛있었어요!






양갈비구이! 이거 하나로 대만족 했어요! 진짜 적당히 구워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두번째 갖다먹을땐 퍽퍽하더라고요. 왠지 따뜻하게 데워진 용기에 있다보니 더 익은듯 해요. 처음에 먹은건 정말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바베큐도 부드럽고 맛있었고요,






중국식 소스로 만든 면 요리도 진짜 괜찮았어요! 






저는 잘 안먹는 치즈... 예전에 프랑스에 방문했을때 여러종류의 치즈를 먹을 기회가 있었는데, 저랑은 안맞더라고요 ㅋㅋ 제 입에는 우리나라의 슬라이스 치즈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ㅋㅋ






디저트도 꽤 잘나옵니다. 하지만 저는 디저트는 먹지 않죠 ㅋㅋ






과일!!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호텔 식당의 과일은 비싼걸 쓰나봐요 ㅋㅋ







위에부터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스파클링와인 생맥주입니다. 와인류는 직접 덜어먹으면 되고, 생맥주는 직원이 따라줍니다~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도 먹어보고 저거도 먹어보고 좋을 것 같네요! 






술은 먹지 않지만 맛만 보려고 가져왔어요 ㅋ 먹고싶은만큼 여러번 먹으면 됩니다!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와인만으로도 본전 뽑을 듯...






제가 가져온 것들이에요. 세미부페인데도 생각보다 먹을게 많죠? ㅎㅎ 먹을게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기우였답니다 ㅋㅋ






짬뽕국물!!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 호텔 짬뽕은 뭔가 다르구나~ 했던 국물. 두번이나 퍼먹었어요 ㅋㅋ






아내가 가져온 디저트~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고급진 맛이라고...






저희가 술을 안먹어서 그랬는지 지배인님께서 커피를 타주십니다 ㅎㅎ 지난번 스테이때도 커피 한잔 타주셨었는데...ㅋㅋ 왠지 특별대접 받은 기분이었어요 ㅋㅋ 






진짜 맛있게 먹은 오늘 음식 중 대미를 장식한 녀석은 과일입니다! 특히 수박!! 11월에 수박이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겠냐고 생각하고 별 기대없이 먹었는데... 응?? 여름 수박보다도 달잖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호텔 로비엔 벌써 성탄절 분위기네요~ 특이하게 생긴 트리를 찍어봤어요 ㅋ 모던한 느낌으로 재해석한 트리 같네요 ㅋㅋ






호텔 바깥에도 성탄절 느낌이 나는 조명을 갖다놨네요 ㅎㅎ 잘 먹고 돌아왔습니다!






link...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iccoex.com/

IHG InterContinental Seoul KOEX 홈페이지 : https://www.ihg.com/intercontinental/hotels/kr/ko/seoul/seohb/hoteldetail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라운지 페이지 : https://www.iccoex.com/eng/rest/lobby.do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