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충남/천안/동남구/신부동] 정통 옥수사 - 수육, 칼국수

arumino 2016. 10. 27. 09:01

어느날엔간 천안에 방문했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
정한 곳은 정통 옥수사라는 수육, 칼국수 전문점이었습니다.






옥수사가 위치한 곳은 신세계 백화점 건너편의 먹​자골목입니다. 주차가 꽤 까다롭더라고요... 근처에 공영주차장은 없는거 같고, 사설주차장도 차들로 가득해요 ㄷㄷ 파출소 앞에 주정차가능지역이 있길래 거기에 댔습니다.






옥수사도 나름 인지도 있는 식​당인듯 합니다. ktx매거진에도 소개된 맛집이네요~ 






수육도 엄청 맛있다고들 하던데... 가격의 압박에 칼국수만 선택합니다. 나중에 수육 시키신 분의 상차림을 보니 가격이 비싼 이유가 있겠더라고요~ 이것저것 쌈에 함께 나오더라고요~






김치도 둘다 맛있었어요!






드디어 오늘의 메인인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6천원인데 꽤 푸짐했어요!






한우 국물에 굴과 조개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맛이 약간 오묘~합니다 ㅎㅎ 그런데 그 맛이 잘 조화가 되서 맛이 아주 좋았었어요!






국물을 열심히 먹는데, 그릇 바닥에서 한우 발견! 생각보다 많은 양이 들어있었어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