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유성/송강동] 부어 치킨

arumino 2013. 4. 3. 01:54

대한민국의 공식 야식은 치킨!!

저와 아내는 부어치킨을 좋아합니다.

부어치킨은 kfc같은 크리스피 치킨입니다.

저는 크리스피 치킨이 좋기 때문에 부어치킨을 먹습니다.


게다가 우리나라 닭을 사용하는데 가격은 착하니 너무 좋죠 ㅎㅎ







부어치킨 송강점은 배달을 하지 않습니다.

전화로 주문하면 5분후에 닭을 준비해놓습니다.

슬슬 걸어가면 닭이 포장되어 있고, 집에 슬슬 걸어가면 치킨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순살치킨입니다.

저는 후라이드를, 아내는 양념을 좋아해서 항상 반반으로 시킵니다.

예전에 뼈있는 녀석이 없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천원 더 주고 뼈없는 녀석을 먹었습니다.

순살만 들어있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요건 뼈있는 녀석입니다.

양념치킨이 적어보이는건 아내가 치킨을 보자마자 먹어버려서...라는...ㅋㅋ;;


닭의 크기는 메이저 치킨회사보다는 작지만 둘이 먹기엔 적당한 크기입니다. ㅎㅎ







부어치킨에서 맘에 드는 것중 하나가 요 치킨무입니다.

치킨무 비닐이 일단 뜯기 쉽고요~







치킨무만 있는게 아니라, 고추도 있어서 더 맛있습니다~ 헤헤







kfc에서 18년이나 근무한 경력이라네요~

북한은 빼고 남한에서 제일 맛있는 치킨이라니! 

북한에 맛있는 치킨이 있다는 뜻일까요?


전단지에는 배달가능이라고 되어있지만, 실제로는 안되니 참고하세요~








큰지도보기

부어치킨 / 부어치킨

주소
대전 유성구 송강동 193-9번지
전화
042-933-8592
설명
국내산, 순식물성 식용유만을 사용하는 치킨업체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