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경기/용인/수지/상현동] 아체로엘

arumino 2013. 3. 18. 00:53

친구와 와이프와 저 셋이서 만나서 파스타를 먹으러 갔습니다~

친구가 광교신도시에서 사는지라 근처에 뭐 먹을게 없나 찾아봤는데,

신대역 부근에 새로 생긴 음식점들이 좀 보이더라구요~

그중 파스타를 먹기 위해서 베스킨라빈스가 있는 건물 6층에 있는 아체로엘로~







아체로엘은 11시30분에서 저녁 10시까지 하네요~







아체로엘의 입구에 있는 장식입니다.

쉐프분 이니셜이 L.H.S인가봅니다.







내부에는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새로 생긴 곳이고, 아직 입주가 덜 끝난 곳이라 그렇겠죠?

신대역이 들어서면 북적북적 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메뉴판입니다.

파스타집이 다 그렇듯 비쌉니다 ㅠㅠ







특이한 형태의 물병입니다.

원래 와인병이었으려나요??







조리실이 오픈되어 있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깔끔합니다~







마늘빵입니다.

전 마늘빵을 좋아합니다 ㅎㅎ;;

1인당 한개씩인게 아쉽네요 ㅠㅠ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이름은...까먹었네요 ㅠㅠ

파스타들은 왜 이름이 다 어려운걸까요 ㅠㅠ







고르곤졸라도 시켰습니다.

깔끔한 맛이네요~







빠네는 아내가 참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빵 속을 파낸 곳에 파스타를 넣는 다는 것이 재미도 있고, 아내는 크림파스타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이랍니다~







빵안 가득 담긴 크림 파스타~

먹음직스럽죠?







큰지도보기

아체로엘 / -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502-1번지 광교스타(천)빌딩 604호
전화
031-215-2227
설명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