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대전/유성/관평동] 1183 - 숯불갈비

arumino 2016. 9. 13. 09:00

​동네에 가끔 가는 숯불갈비집이 있어요. 가게 이름이 특이하게도 숫자로만 되어있는데, 관평동 1183번지에 있다고 해서 가게 이름을 1183이라고 지었다고 하네요 ㅎㅎ 내부는 상당히 깔끔해요~







갈비를 주문하면 숯을 올려주고, 뚜껑같은걸 덮어서 숯에 불 붙일 때 숯가루가 튀는걸 방지해요 ㅋ 숯도 좋은 숯 같아보여요 ㅎㅎ 맞나요? ㅋㅋ;;






이 집은 에피타이저로 우뭇가사리를 준답니다~ 제가 우뭇가사리를 쫌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완전 좋아요 ㅋㅋ






숯에 불이 붙는 동안 반찬들이 세팅됩니다. 창포묵은 초록이가 엄청 좋아해요 ㅎㅎ 샐러드도 맛있고... 다 맛있답니다! 버릴게 하나도 없는 반찬이에요 ㅋ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인 돼지갈비가 나옵니다. 갈비도 맛있어요^^ 양념갈비는 역시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지요 ㅋㅋ 


사진엔 없는데, 공기밥을 시키면 된장국이 같이나와요. 공기밥 숫자만큼 국이 나오는데 국도 아주 맛있답니다!! 잘 먹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