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강원/강릉/저동] 경포대 가는 길 - 펜션

arumino 2016. 8. 23. 09:01


요 며칠 영서지방이 폭염주의보와 경보로 몸살을 앓고있는데, 영동지방은 폭염주의보가 발효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강릉에 갔는데... 우리가 가니 폭염경보 -_ - 삐뚫어질테다






어쨌든 숙소로 잡은 곳은 경포대가는길 펜션입니다. 가격대비 숙소 퀄리티가 좋아보여서요^^ 대신 바다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요~ 하나를 얻기 위해선 하나를 포기해야죠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숙소도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정원이 전반적으로 너무 잘 꾸며져 있어서 좋았어요^^ 예쁜 강아지들도 있고요!






나무로 지어진 집은 주니어 스위트룸이더라고요~ 침실과 거실이 어느정도 분리되어 있으니까요 ㅋㅋ 전반적으로 깔끔해서 맘에 들었답니다!






침대도 더블이 아닌 퀸사이즈 같았어요~ 초록이까지 세명이 누워도 충분했어요!






화장실도 넓고 깨끗이 관리되고 있었답니다! 하룻밤 잘 묵고 갑니다!






link...

경포대 가는 길 공식 홈페이지 : http://www.gpway.kr/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