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강원/평창/봉평면] 평창 서랍속동화 펜션 - 흥정계곡

arumino 2016. 8. 10. 09:01


지난 주말, 더위를 피해서 강원도로 급 피서를 떠났습니다. 어디서 묵을까 고민하다 선택한 곳은 흥정계곡 근처의 서랍속동화 펜션. 급 결정한 피서라서 늦게 도착했는데도 펜션주인 부부께서 친절히 맞아주셔서 감사했어요!

참고로 입실은 2시부터 가능하고 퇴실은 11시까지입니다!






펜션은 방 이름이 색 이름인데, 색깔 테마로 방이 꾸며져 있어요! 저희는 그린 룸이었기 때문에 방이 녹색 테마로 꾸며져 있었어요!






오자마자 짐부터 풀어서... 침대가 어지러져 있습니다^^;; 






티비는 조금 작아요 ㅋ 공유기가 티비 아래에 와이파이 비번이 뭘까 하고 공유기 밑바닥을 들어 공유기 비밀번호를 알아냈어요. 하지만... 와이파이는 비번이 설정이 안되어있었다는...-_-;;






무난무난~~






초록색 컨셉에 맞게 한쪽 벽면과 테이블이 녹색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참 편했어요!






욕실에는 샴푸와 바디로션과 비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구요~






밤에는 예쁘게 조명이 켜져있었어요! 






여기가 흥정계곡이에요! 차로 1분도 안걸리는 곳에 넓은 계곡이 있어서 놀기 너무 좋았답니다! 꼭 평상에 자리 안잡고 다리밑에 돗자리 펴고 놀았네요~ 근처에서 튜브를 사서 초록이랑 놀았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참고로 펜션 바로 아래에 슈퍼가 있는데 열시-열한시 사이에 문을 닫는 것 같았어요. 제일 가까운 편의점은 봉평읍내에요~ 밤에가면 10분도 안걸리더라고요 ㅎㅎ






link...

서랍속동화 펜션 공식 홈페이지 : http://story700.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