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대전/유성/송강동] 커스커스 - 경양식

arumino 2016. 6. 22. 09:01

도심속의 전원 경양식 레스토랑, 커스커스 -



오늘은 도심속의 전원 경양식 레스토랑인 커스커스에 다녀왔습니다. 커스커스는 송강동 뒷산인 보덕봉 산자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진입로 경사가 높아 차로 올라가기 힘드네요 ㅋㅋ 






다행히 커스커스 주차장은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마당을 엄청 잘 꾸며놨습니다^^ 여름에 여기서 고기를 구워먹고 싶네요 ㅎㅎ






강아지도 두마리나 있습니다 ㅎㅎ 초록이가 강아지가 신기한지 한참을 쳐다봅니다 ㅎㅎ






이제 커스커스 실내에 들어왔습니다. 커스커스는 레스토랑이라기보다는 북카페에 가까워 보입니다^^ 여기도 책 저기도 책입니다~ 


어쩌다보니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 저희는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경양식집스러운 크림스프가 먼저 나오네요~ 센스있게 당근이 나왔어요^^






양념을 아끼지 않은 마늘빵. 더 먹고 싶었답니다^^





​​


그리고 돈까스와 생선까스! 초록이가 생선을 잘먹어서 생선까스도 시켰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은 안찍었지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나 홍차 녹차 커피 사이다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다 먹고 나오니 밖이 어둑어둑해집니다. 예쁘게 불을 켰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