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서울/광진/자양동/건대입구] BRCD 스타시티점 - 베이커리 다이닝 레스토랑

arumino 2016. 4. 27. 09:01

​kt 멤버십 체험프리에서 이번에 BRCD 5만원 체험단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서울에 잠시 다녀왔어요~ BRCD는 건대앞 스타시티 1호점, 강남구청역의 강남오피스점, 잠실 향군타워의 잠실점 이렇게 세군데 매장이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이중 잠실점은 일요일 휴무, 강남오피스점은 주말엔 빵과 커피만 판다고 해서 건대앞까지 가게 되었네요 ㅎㅎ







BRCD는 Bread is Ready, Coffee is Done의 약자입니다. 직역하면 '빵은 준비되었고 커피는 다 되었습니다!'정도가 되려나요? ㅎㅎ 슬로우 베이커리의 대표주자인 브레댄코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다이닝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알고보니 브레댄코의 옛 이름이 신라명과라고 합니다 ㅎㅎ 대한민국 제과명장으로 2001년에 선정된 임헌양 명장이 있는 곳이 브레댄코이고요~






매장은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한 80석 규모입니다. 주차는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에 하면 됩니다. 매장 홈페이지상으로는 2시간 무료주차입니다. 계산할 때 차량번호 불러주면 전산상으로 입력되어 편합니다!






kt 멤버십 체험프리에서 제공해준 5만원짜리 BRCD 상품권입니다. 메뉴판은 무슨 차트처럼 되어있었네요 ㅎㅎ 점심 저녁 브런치 세트메뉴 등등 구성이 다양했습니다.

저희는 갈릭 고르곤졸라 피자와 버섯 크림 스파게티, 오믈렛 라이스 이렇게 세종류를 런치 셋트로 주문했습니다. 런치 세트에는 식전빵과 샐러드, 에이드가 포함되어 있구요!






식전빵으로는 치아바타가 준비됩니다. 서빙직전 데워주기때문에 아주 뜨겁습니다 ㅎㅎ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초록이가 혼자서 반정도 해치웠네요 ㅋㅋ;;






세트를 세개 시키니 에이드도 세잔. 에이드 한잔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에이드는 자몽에이드와 오렌지에이드가 나왔구요~ 에이드는 매장에서 직접 생과일을 갈아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얼음이 많아서 약간 아쉬웠네요^^;;






샐러드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입니다. 리코타 치즈와 병아리콩, 올리브가 듬뿍 들어가 있었네요! 






버섯 크림 스파게티입니다. 큰 버섯들과 진한 크림이
아주 조화로웠습니다. 마늘이 상당히 많이 들어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주었고요!






갈릭 고르곤졸라 피자는 진짜 고르곤졸라를 치즈 토핑으로 사용했더라고요! 제가 여태 먹어본 고르곤졸라 피자에선 곰팡이를 못봤는데... 무늬만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다가 진짜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으니 뭔가 새로워요 ㅎㅎ 그리고 구운 마늘도 많이 사용해서 정말 맛있었답니다!






오믈렛 라이스는 평범했습니다. 가장 저렴한 메뉴였는데 가장 양이 많은 메뉴였네요 ㅎㅎ 감자튀김이 특히 많아요 ㅋㅋ

그리고 사진으로 남기진 못했는데, 수제 오일 피클이
정말 좋았어요. 크기도 두껍게 썰어서 오이 피클의 식감도 좋았고, 맛도 좋았어요~ 음식의 느끼함을 모두 잡아주었답니다!






세트 메뉴를 먹으면 디저트로 오늘의 조각케익을 4천원 추가하여 먹을 수 있는데, 오늘은 청포도 타르트와 딸기 타르트였습니다. 봄에만 먹을 수 있는 딸기 타르트를 골랐습니다! BRCD가 빵집에서 시작된 브랜드다 보니 빵 코너도 있는데... 케이크 종류가 눈에 띄더라고요. 봄이라 딸기케이크를 많이 진열해놨는데, 단거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먹고 싶게끔...ㅎㅎ 제 맘을 알았는지 아내가 딸기 타르트를 골라줘서 고마웠답니다 ㅎㅎ

생각보다 음식들도 맘에 들었고 빵도 맘에 들었네요!






link...

BRCD 공식 홈페이지 : http://www.brcd.co.kr/











* 이 글은 KT 멤버십 체험프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