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Reviews

[세종/가람동] 올반 이마트세종점 - 한식부페

arumino 2016. 5. 2. 09:01


한 3주전엔가? 세종시에 놀러(?)갔다가 점심겸 저녁을 먹으러 방문한 곳은 올반이었습니다. 포스팅을 보시면 알겠지만, 저희 부부가 부페식을 좋아해서...^^;; 한식부페중에서 올반은 아직 먹어본 적이 없어서 이번 기회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올반은 신세계푸드에서 2014년 10월에 런칭한 한식부페 브랜드입니다. 올반은 '올바르게 만들어 반듯하게 차립니다'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풀잎채, 계절밥상, 자연별곡에 이어 네번째로 런칭되었네요~ 풀잎채의 한식부페가 성공하니 자꾸 대기업이 들어오네요 ㅎㅎ 

입구에 보니 도시락을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이런건 관공서에서 야근할 때 주문할것만 같은 기분이...ㅎㅎ






매장은 꽤 넓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애매한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다른 시간에도 별로 없는건 아니겠죠...?






막걸리... 먹고싶지만 부페에선 먹으면 안되죠 ㅋㅋ 다른거 먹기에도 모자란 배에 추가금액을 지불하며 술을 집어넣는건 죄악입니다 ㅋㅋ 






음식은 정갈하게 차려져 있습니다. 두부는 현장에서 직접 만드는데... 생각해보면 다른 한식부페에서도 두부는 직접 만들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한식부페의 꽃은 쌈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선한 쌈채소와 구운마늘과 명이나물 장아찌를 가져옵니다.






그리고 고기를 담아옵니다 ㅋㅋ 아쉽게도 보쌈고기는 없더라고요 ㅠㅠ 다른 고기류를 열심히 쌈싸먹읍시다.






음, 오른쪽에 있는 죽같은게 뭐였더라...-_-a 타락죽이었나...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어요!







비빔밥도 한번 먹어주고~ 움짤도 하나 찍어줍니다 ㅎㅎ 비빔밥 넘 맛있어요~~






아내가 선택한 후식은 팥빙수입니다. 팥빙수를 유독 좋아하는 아내입니다 ㅎㅎ






저는 과일과 과일을 베이스로 한 음료수들 가져옵니다. 다녀온지 오래되서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ㅠㅠ 왼쪽의 음료들은 달달했습니다. 시커먼 물은 수정과 아니고 대추탕입니다. 변산반도에서 먹은 대추차보단 연해서 아쉬웠습니다. 과일은 맛이 좋았습니다^^ 초록이는 밥 조금 먹고 과일로 배를 채우더라고요 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link...

올반 공식 홈페이지 : http://www.olbaan.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