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제주/애월/하귀리] 망고레이 하귀본점

arumino 2015. 11. 19. 07:01

​조식을 먹고 체크아웃을 하고 제주공항으로 다시 돌아가면서 중간에 들른 곳은 망고레이 하귀본점입니다. 







지난 제주방문때 망고레이와 리치망고를 헷갈렸어서 여기 들렀다가 리치망고에 갔었는데... 그리고 나중에서야 망고레이 성산점에 갔었고요...나름 정리를 해서 망고레이가 원조라고 판단, 이번엔 망고레이 본점으로 다녀왔죠^^


망고레이와 관련된 정보는 지난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http://arumino.tistory.com/329







하귀리 아파트단지 바로 옆에 자리잡은 망고레이.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습니다^^ 본점이라 그런지 성산점에 비해서는 자리가 꽤 넓었고요~







망고레이를 방문하게 되면 만나게 되는 생망고! 후숙시키는 중이랍니다~







리치망고도 그렇지만 망고레이도 전국 여기저기 프랜차이즈 사업을 벌이시는 중이네요~ 제가 자주가는 수원에도 있다니... 언제 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 








본점에는 많은 연예인들의 방문을 알리는 싸인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어떻게 연예인인걸 알아보시는걸까...ㅎㅎ;;







주문하는 곳입니다. 성산점이랑 인테리어는 거의 차이가 없어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주문할 수 있는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요 ㅎㅎ 자신이 결정장애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음료 선택을 좀 더 쉽게(?) 하기 위해 음료의 색을 전시해놓았는데... 이걸 보면 선택이 더 어려워질거에요 ㅋㅋ







간단한 FAQ도 만들어 놓으셨네요 ㅎㅎ 







저희는 이번에도 카라바오 생망고 쉐이크로... 얼리지 않은 망고 두개가 들어가기땜시 맛이 더 좋아요~ 애플망고는 나중에 꼭 맛볼꺼에요~ 어차피 이제는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은 아니니까요^^






link...

망고레이 공식 홈페이지 : http://www.mangoray.kr/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