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부산/부산진/부전동]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Ibis Ambassador Busan) ★★★ - 객실 Standard Double

arumino 2015. 9. 4. 07:01


​지난 주말에 식구들과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초록이가 없었으면 모텔에 갔겠지만, 초록이 핑계로 호텔에 가게 되었네요 ㅎㅎ 어디에서 묵을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곳은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입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전에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에서 묵은적이 있는데, 그때 굉장히 맘에 들었거든요~ 호텔부페도 맛이 있었고요~

호텔엔 주차장으로만 왔다갔다 해서 외관 사진이 없네요 ㅎㅎ;; 9층까지는 병원이고 10층부터 17층까지가 호텔이네요~ 단독건물이 아니라니... 살짝 아쉬웠어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크다는 상설시장인 부전시장 옆에 있고요~ 







단독건물은 아니어도 엘리베이터는 단독으로 세대나 사용하고 있었네요~ 엘리베이터 기다린적이 없는 듯 해요 ㅎㅎ







객실로 가는 층은 객실 키가 있어야 가능해요~ 다른 좋은 호텔들에 있는 보안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안심이 되네요^^







각 층당 30개의 객실이 있고, 총 6개층애 객실이 있으니 180개의 방이 있네요~ 생각보다 방이 많아요^^ 그만큼 방이 좁다는걸 의미하겠죠 ㅠㅠ







우리나라에서 트립어드바이저 인증을 걸어놓은데를 처음 본 것 같아요~ 2012년부터 2014년까지 certificate of excellence에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호텔에 대해 좀 믿음이 가네요~~







17층에 내리면 로비가 우리를 반깁니다~ 아무래도 비지니스 호텔이다보니 로비가 작은감이 있네요^^ 


오늘 숙박한 사람중에는 외국인이 상당히 많았어요~ 일본에서 단체로 왔고, 아프리카 쪽에서도 KOICA관계자분들도 머무시더라구요! 그리고 대박은 아내가 김병지를 본 사건입니다! 전남 드래곤즈가 이곳에서 머물렀네요^^;; 엘리베이터 문이 열렸는데 김병지가 탔다고... ㅋㅋ 체크아웃하고 나가는데 호텔앞에 전남 드래곤즈 버스도 있더라구요 ㅎㅎ 







역시나 작은 규모의 비지니스센터. 프린트 스캔 모두 가능합니다^^ 소정의 비용을 받더라구요~~ (프린트 한장에 100원인걸로 기억해요^^;;)







여기는 식당과 바가 있는 곳입니다. 바는 운영을 안하는건지, 손님이 있어야 운영을 하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식당은 다음 포스팅에 소개해드릴께요~







호텔 프런트입니다. 창구가 두개입니다~ 호텔 직원분들은 언제봐도 친절하십니다^^ 초록이가 있었기 때문에 아기침대를 요청드리니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다고 하여 신청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도 눈치를 챌 수 있지만, 카드키입니다~ 딱 한장 주셔서 약간은 불편했네요^^;; (엘리베이터 탈때 카드키가 필요하니... 방안에 남겨진 사람은 전기없이 기다려야하니까요 ㅠㅠ)







드디어 룸에 도착!! 상당히 작아요 ㅠㅠ 17㎡니까... 5평남짓 하네요~ 그래도 침대는 더블이네요~ 이비스에 아기침대가 있었기 때문에 좁게 잠들지는 않았어요! (좁은 공간에 아기침대까지 있어서 더 좁긴 했지만요^^;; 초록이가 아기침대서 잘 자는 모습을 보니 초록이 신생아때가 떠오르더라구요~)







좁은 공간이라도 있을건 다 있어요 ㅎㅎ 공간활용을 잘 하도록 설계과정에서 신경을 많이 쓴것 같아요 ㅎㅎ







화장실이에요~ 역시나 좁습니다 ㅎㅎ 오른쪽에 샤워부스도 좁고... 하지만 깨끗히 관리되어 있네요~ 변기엔 비데가 설치되어 있고요~ 화장실 벽에는 헤어드라이어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가 되어있어요~~







칫솔 빼고 있을건 다 있어요~ 비지니스 호텔이라 어매니티는 평범하고요~ (Creatife가 뭔지 검색해도 잘 안나오네요 -_-a)







방에서 잠시 쉬고있으니 좀이따 아기침대가 배달되었습니다! 범퍼가드까지 달려있어서 한창 데굴데굴 구르며 자는 초록이에게 딱이네요~ 안잘때는 가드잡고 서서 잘 놀기도 했답니다~







객실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객실이 높은데 있어서 전망은 좋네요^^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의 위치가 부전역 바로 앞이라서 부전시장이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상설시장이라고 합니다 ㅎㅎ 한번쯤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link...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공식 홈페이지 : https://ibis.ambatel.com/busan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