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경남/거제/옥포동] 베니키아 호텔 거제 (Benikea Hotel Geoje) ★★☆

arumino 2015. 5. 13. 07:01

​진해 스벅에서 스탬프를 찍고 거가대교를 지나 거제에서의 숙소인 베니키아 거제에 도착했습니다. 거가대교가 멋있길래 사진 남겨보고 싶었으나, 체크인 시간 때문에 서둘러 호텔로 갔습니다.







호텔은 옥포항이 내려다보이는 뒷산 언덕위에 있습니다. 경사가 장난 아니네요 ㅎㅎ 







급한 경사때문인지 전망은 좋습니다^^ 볼게 별로 없긴 하지만요^^;; 







프런트를 안찍었네요;; 여기는 조식을 먹는 곳입니다.







열쇠는 카드키를 줍니다. 그래서 엄청 기대했죠~ 켄싱턴 경주와 똑같은 준특급(3.5성급)인데 카드키를 줬으니까요~ 복도도 괜찮고... 방문앞까진 정말 좋았습니다!







내부는... 많이 좁습니다... 호텔이라기보다는 모텔에 가까운... ㅠㅠ 침대는 더블베드입니다. 스탠다드룸은 모두 마운틴뷰이고, 디럭스부터 옥포가 보이는 시티뷰입니다. 


스탠다드룸은 6.6평이고 디럭스가 7.5평이라고 하네요. 이그제큐티브룸부터는 발코니가 있구요~~ 만5세이하 소아 1명만 허용한다고는 되어있지만, 너무 좁기도 하고 유아용 침대 제공이 안되니 다른 곳에서 주무셔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저희는 침대에서 세로로 잤네요 -_-;;







그래도 화장실은 리모델링도 깔끔히 되어있고 비데도 있답니다! 생각보다 넓구요~ 


조식을 먹어보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맞아서 못먹었네요 ㅠㅠ 조식은 6시30분에서 10시까지 운영하고 미국식 조식부페로 운영되고 1인당 15,000원정도 한다고 하네요~~




link...


베니키아 거제 공식 홈페이지 : http://www.benikea.com/KOR/hotel/benikea_hotel_geoje(1086)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