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

[경기/수원/영통/원천동] 빽다방 - 아주대학교점

arumino 2015. 8. 19. 07:01

​초록이 여권사진을 찍기 위해 사진관에 갔는데... 잠이 들어 버렸네요;; 그래서 초록이가 잠자는 동안 어디에 앉아있을까 생각해보다가 빽다방이 보이네요 ㅎㅎ 빽다방은 요새 티비출연을 많이 하면서 아내보다도 더 인기가 좋다는 백종원씨가 런칭한 카페입니다^^







빽다방은 백종원씨 때문에도 인기가 엄청나게 상승하고 있지만, 싼 가격으로도 유명합니다. 아메리카노(앗!메리카노) 한잔 가격이 1500원(아이스는 2000원)인데... 크기는 일반 커피숍에서 주는 것 보다 두배정도 크니까요 ㅎㅎ 







저희는 새콤레몬티와 옥수크림, 사라다빵을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주문했는데도 8천원이네요 ㅎㅎ 


맛을 평가하자면... 역시 싸고 좋은건 없다?? 사라다빵도 특별할것 없이 정말 사라다 빵 그 자체이고, 옥수크림의 아이스크림은 값싼 아이스크림 맛이고, 새콤레몬티는 가루탄맛이에요~^^;; 다른 곳에서 싼 재료를 쓰고 비싼 값 받는 것 보다야 정직해서 낫긴 한데... 저라면 이 가격으로 굿커피 가서 행사하는 생과일주스를 먹을듯 하네요 ㅎㅎ;;; 하지만 다른 곳에는 굿커피의 생과일주스가 없을테니... 


주머니 가벼우신 분이나 커피값으로 비싼 돈 지불하고 싶지 않으신 분들께는 빽다방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link...

빽다방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heborn.co.kr/tb/brand_no12.asp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