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애월/유수암리] 아루요

arumino 2015. 5. 27. 07:01

드디어 제주에서의 두번째 날이 밝았네요^^ ​호텔에서 체크인하고 부리나케 달려간 곳은 아루요입니다. 마스터 쉐프 코리아 우승자의 가게라고 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우승자의 수제자가 운영한다고 하더라고요^^ 사실인지 궁금하네요^^;;







아루요는 유수암단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네가 가운데 마당을 중심으로 동심원상으로 생겼습니다~ 마을 중심의 마당에다가 주차를 하면 됩니다.


오픈시간이 11시30분 부터이고 우리가 도착했을때가 11시40분인데... 웨이팅 해야합니다 ㅠㅠ 여기가 재료가 떨어지면 영업종료하는 집이라서... 사람들이 일찍 와서 기다리나봅니다 ㅎㅎ;; 저희는 30분정도 기다리니 차례가 왔는데, 저희 먹는중에 오시는 분들은 한시간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ㄷㄷ;;







매장은 아주 좁습니다. 한 10-15명정도만 앉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웨이팅이 긴 것이죠 ;ㅁ;







메뉴판입니다. 뒤에는 안주류가 적혀있어요~ 저희는 마구로찌라시동(참치회덮밥)과 나가사키짬뽕을 시켰습니다~








주방 내부가 훤히 보입니다 ㅎㅎ 주문을 거의 한꺼번에 받아서 한꺼번에 만들어 주시는 전략을 쓰시더라구요^^;; 아래 사진에서는 열심히 참치를 자르고 계신 것이 포착되었네요 ㅎㅎ 총 네접시의 마구로찌라시동을 만들고 계십니다~ 







마구로찌라시동이 드디어 완성되었네요!







회전초밥집에서 초밥으로 먹으면 마구로가 한접시에 얼마였더라... 만원은 했던거 같은데... 여기서는 이렇게 밥 위에 가득 얹어줍니다 +_+







일본식 덮밥은 비벼먹는게 아니에요. 그냥 그대로 떠먹으면 됩니다~ 무순이랑 와사비 얹어서 먹으면...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아요! 맛이 좋습니다! 







나가사키짬뽕도 맛이 좋아요^^ 마구로찌라시동이 워낙 맛있어서... 얘도 해물이 듬뿍듬뿍 들고 게도 반마리 들어있고 큰 새우도 들어있고 맛이 좋았답니다^^ 라면으로 먹어본 나가사키짬뽕과는 넘사벽으로 맛이 다르고요^^


다음에 제주도에 오면 또 방문하고 싶은 집입니다^^


이제서야 알게 된 사실인데... 아루요 2호점이 제주그랜드호텔 바로 옆에 있었네요 -_-;;;; 바로 코앞의 가게를 놔두고 멀리까지 갔다왔었다니 ~_~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