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연동] 삼대국수 신제주점 - 고기국수

arumino 2015. 5. 26. 07:01

​호텔 체크인을 하고 고기국수를 먹기 위해 삼대국수에 갔습니다. 체크인 하고 좀 쉬었더니 어느새 시간이 늦어져서... 근처에 삼대국수가 있길래 ^^;;


원래는 킹흑돼지에 가려고 했는데... 이제는 두명은 예약을 안받는다고... 네명부터 예약을 받는대요 ㅠㅠ 반찬 가짓수도 늘어나고 해서 그런가봐요 ㅠㅠ 아주 아쉬웠죠...


삼대국수회관은 사실 진짜 3대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이걸 미리 알았다면 올래국수를 갔을텐데 ^^;;;;

http://www.jnuri.net/news/articleView.html?idxno=13124







호텔에서 국수집까지는 걸어서 10분남짓 걸렸습니다. 골목골목에 숨어있어서 찾기가 약간 어려웠습니다^^;;







영업시간이...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 ㅎㅎ 진짜 오래 영업하시네요 ㅎㅎ 저희는 고기국수와 비빔국수를 시켰습니다~







내부는 그냥 여느 평범한 식당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잠시뒤 국수가 나왔습니다! 비빔국수에는 국물이 같이 나오네요~~







고기국수 맛은 평범했습니다. 고기국수 처음 먹었을 때엔 엄청 맛있다 생각했는데... 국물이 돼지국밥만큼 진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비빔국수는 그래도 만족했습니다! 양념을 반정도 걷어내고 먹으니 살짝 맵고요~ 양념을 다 넣었으면 좀 매웠을듯 싶네요^^;;


여기가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고기국수 맛집이라고 해서 온거였는데, 현지인들이 왜 좋아하는지 알것도 같습니다. 양이 많거든요^^ 저도 양으로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제주도는 관광지 물가가 적용되니 비싸잖아요 ㅠㅠ 그 와중에 저렴하고 배불리 먹을 수 있어 행복했답니다! 올래국수의 맛이 더 궁금해지네요~ 전반적으로 올래국수가 더 맛있다고들 해서요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