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연동] 메종 글래드 제주 (Maison Glad JeJu) - 구 제주 그랜드 호텔 (Jeju Gran Hotel) ★★★★ - Deluxe Room

arumino 2015. 5. 25. 07:01



(제주 그랜드 호텔이 메종 글래드 제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저희 동선상 첫날에만 제주쪽에 묵고 사흘은 서귀포쪽, 마지막 하루는 성산쪽에서 묵기로 했습니다. 호텔 검색을 하다가 특가로 나왔던 제주그랜드호텔에 투숙하기로 했습니다. 펜션같은덴 아무래도 초록이 씻기고 하는 문제가 있을 것 같아서 호텔 위주로 숙박하게 되었네요 ㅎㅎ 다행히 제주 그랜드 호텔이 특가라서 펜션이랑 비용이 크게 다르지 않았네요 ㅎㅎ







제주그랜드호텔은 4성급 호텔입니다. 생긴지 시간이 좀 지나서 외벽은 좀 약간 낡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밤에 찍은 사진으로 ㅎㅎ






내부는 리모델링이 되어서 완전 깔끔합니다! 호텔 외관보고 걱정하던 아내 얼굴에 화색이 돌더라구요~~ 체크인 할때 아이있는걸 보고 디럭스 한실로 변경해주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스탠다드룸으로 예약했었는데...^^;;







로비에 있는 선물가게(?)와 카페입니다. 로비가 널찍널찍해서 좋네요 ㅎㅎ







저희 객실로 통하는 복도입니다. 복도쪽은 약간 옛스러움(?)이 남아있는듯 해요 ㅎㅎ







한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미닫이문이 나옵니다. 한실답죠? ㅎㅎ 문이 살짝 뻑뻑하네요 ㅠㅠ







내부입니다~ 디럭스룸답게 엄청 큽니다~ 방석 하나가 왜 저기가있지 -_- 방 한바퀴 돌고나서 찍은거라 그런거여요;; 원래 상 앞에 가지런히 예쁘게 잘 있었어요~






가구들도 한국식으로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호텔 좋은게 외국 호텔보다 텔레비전 크기가 크네요 ㅎㅎ TV볼 시간이 없긴 하겠지만요 ㅎㅎ







물은 하루에 하나 무료로 제공되네요~ 나머지는 다 유료에요~ 물은 디엘린 산후조리원에서 만났던 그 물이네요 ㅎㅎ 6개월만에 만나니 반갑네요 ㅎㅎ







유리장 안에 들어있는 물품들은 모두 유료! 냉장고 속에 들어있는 물건도 마찬가지이고요! ㅎㅎ 가격은 호텔가격이 적용됩니다 ~_~​ 매우 비싸요~ 







4성급 호텔답게 화장실이 아주 깔끔깔끔 합니다. 어매니티도 있고요~ 길쭉한건 일회용 칫솔입니다. 헤어드라이기는 방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옷장 안에는 슬리퍼와 가운, 금고가 있습니다.







저희 방에서는 정원이 예쁘게 잘 보입니다. 하지만 공사중이네요 ㅠㅠ 


외관에 약간 실망할 뻔 했지만, 가격대 성능비가 정말 좋았던 호텔입니다! 조식을 먹으려고 했었는데 너무 피곤해서 늦게 일어나는 바람에 가보지 못해 아쉬웠답니다. 






link...


제주그랜드호텔 공식 홈페이지 : http://www.grand.co.kr/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