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Jeju)

[제주/연동] 아라파파 - 홍차밀크잼

arumino 2015. 5. 22. 07:01

​숙소에 가기 전에 숙소 근처의 아라파파에 다녀왔습니다. 여기 홍차밀크잼이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요 ㅎㅎ







매장은 주택가에 있는데, 바로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어렵지 않네요 ㅎㅎ 가게 입구는 모던한 느낌이 나네요~







가게 안은 생각보다 넓습니다. 앉아서 음료와 빵을 먹을 공간도 있구요~ (사진찍는걸 빼먹었네요 ㅠㅠ)







​​


늦게가니 빵이 없네요 -_-;; 그래서 홍차밀크잼만 사가기로 했습니다. 빵도 맛있다던데 너무 아쉬웠네요 ㅠㅠ







이것이 바로 홍차밀크잼입니다. 차를 좋아하는 와이프가 꼭 사고 싶어하여 비싼 가격에도 하나 데려왔습니다.







와이프가 찍어준 아라파파의 홍차밀크잼 시식 사진입니다. 홍차맛이 진하게 나고 무척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저는 아직 한입도 못먹어봤는데...^^;;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