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

[강원/강릉/성남동] 카페 폴앤메리 - 수제버거

arumino 2014. 11. 12. 07:01

요즘 강릉에 뜨는 맛집으로 폴앤메리가 있더라구요. 수제햄버거집인데, 엄청난 치즈로 유명합니다 ㅎㅎ 폴앤메리 수제햄버거를 먹기 위해서 옹심이를 배불리 먹지 않았답니다 ㅋㅋ







폴앤메리 카페는 본점이 경포대 근처의 강문해수욕장에 있다고 합니다~ 다시 바닷가 근처까지 가기 쪼금 귀찮아서 옹심이집 근처의 시내점에 방문했어요~


문 본점이 어떻게 생긴지 모르겠지만 시내 분점은 일반 단독주택을 개조했네요 ㅎㅎ 뭔가 집에 온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었을까요...? ㅎㅎ







내부는 외부와는 달리 깔끔한 카페 분위기네요~ 나름 반전매력? ㅋㅋ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자리로 햄버거를 갖다줍니다~ 영업시간은 아침 10시부터 밤 10시라고 하네요~







아침 10시부터 11시30분까지는 아침 메뉴가 있네요~ 엄청 저렴한것 같습니다 ㅎㅎ






메뉴판인데 사실 이게 다가 아니에요. 왼쪽에도 음료 중심으로 메뉴가 좀 더 있는데...너무 작아서 잘 안보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중요한건 가운데 있는 버거 메뉴죠 ㅎㅎ 제일 저렴한 메뉴가 4500원이고, 제일 비싼게 7000원이네요 ㅎㅎ 


저희는 둘이서 하나를 먹기로 했습니다. 장안의 화제가 되고있는 모짜렐라 치즈버거를 주문했고, 사이드로 감자튀김 추가, 음료 사이다 추가 이렇게 해서 9천원어치 시켰습니다.






솔직히 처음에 블로그 글들 검색했을 때 나오는 사진들 보고, '이거 블로그 마케팅 한거고 마케팅때에만 치즈를 엄청 얹어서 시각 효과를 극대화한거다' 라고 생각을 했는데... 아니었습니다. 진짜 이렇게 나와요... 감자튀김도 두종류의 감자튀김이 나오다니! 일반 튀김 말고 좀 진한색의 감자튀김은 맘스터치에서 주는 감자튀김 맛인데... 제가 맘스터치 엄청 좋아하거든요 ㅎㅎ 버거도 좋고 감튀도 좋고 ㅎㅎ 






내부도 아주 실합니다. 특히 야채가 많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맛도 있었구요! 포스팅 올리는 중에 옆에서 아내가 보고 또 먹고 싶다고 입맛을 다시고 있네요 ㅎㅎ 강릉에는 왜이리 맛집이 많은거죠? ㅎㅎ 강릉 사시는 분들이 부럽네요~~







큰지도보기

폴앤메리 / 햄버거

주소
강원 강릉시 성남동 247번지
전화
033-645-0247
설명
수제버거전문점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