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

[경남/통영/광도면] 티브레이크타임 통영점 - 딜마

arumino 2015. 5. 15. 07:01

집으로 돌아가기 전, 티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티브레이크타임에 들러보았습니다~ 







티브레이크타임 통영점은 북통영나들목 근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지난 4월에 오픈했더라구요~







티마스터님께서 직접 모든 티를 내리신다고 합니다~ 차 우리는게 상당한 교육과 내공이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차 우릴 물부터 꼼꼼히 살펴야 한다고 하는군요!


티마스터님께선 원래 다른 일을 했었는데 티에 푹 빠져서 결국 티샵까지 내셨다고 하네요 ㅎㅎ







티브레이크타임의 마스코트(?) 야옹이입니다. 식빵구우라고 하니 바로 식빵굽는 녀석... 아내가 너무 신통방통하다고 ㅎㅎ (제가 봐도 신통방통합니다. ㅋㅋ)







메뉴를 고르기 전에 몇가지 찻잎을 시향해볼 수 있습니다. 설명도 굉장히 친절하고 자세히 해주시네요~







티를 고르고 가게를 둘러봅니다. 아주 심플하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습니다. 진열된 차는 판매도 합니다!







저희는 에뚜알 드 빠리와 해피콜라다를 먹었습니다. 에뚜알 드 빠리는 홍차 베이스의 가향차입니다. 해피콜라다는 홍차는 안들어가 있는 녀석이구요~ 해피콜라다는 차게 먹는게 좋다하여 아이스로, 에뚜알 드 빠리는 뜨겁게 하여 마셨습니다.


전문 교육을 이수한 티마스터가 우려낸 차라서 그런가 깊은 맛이 났습니다^^ 대전에도 티브레이크타임이 있다고 하니 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







오픈 기념으로 티마스터님께서 직접 담그신 와인을 한잔 주길래 아주 조금 맛만 보았습니다^^ 와인에 배였나?를 넣어서 특이했는데, 맛이 좋더라구요~ 달달하구요 ㅎㅎ


근처에 있었으면 자주 방문했을텐데... 조금 아쉬웠답니다^^;; 전국에 티브레이크타임이 몇군데 있는 것 같네요~ 사시는 지역 근처에 어디에 있는지 한번 찾아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link...

딜마 공식 홈페이지 : http://www.dilmah.co.kr/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