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카페

[경기/수원/팔달구] 행궁파티 카페

arumino 2019. 10. 25. 08:01


어느 날씨가 좋았던 날, 화성 행궁에 놀러갔었어요. 그랬다가 잠시 머물었던 행궁파티라는 카페. 카페 안마당에 이런 공간이 있는데, 사진이 꼭 그림처럼 나왔네요 ㅎㅎ 잘 찍었죠? ㅋㅋㅋㅋ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카페 여기저기 돌아보기로 합니다.






1층은 무난합니다. 그냥 어딜 가더라도 만날 수 있는 평범한 카페. 하지만 행궁파티 카페는 2층과 3층이 좋습니다!






2층에는 이런 공간이 연출되어 있습니다! 엄청 괜찮지 않나요?? 






옥상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매우 좋아 보입니다! 바로 앞에는 북포루가 보이네요~ 






저희가 방문했던 날이 더워서 옥상에서 시간을 보낼 수는 없었고, 에어컨이 있는 2층에서 시간을 보냈답니다! 멋진 화성을 보며 여유를 부릴 수 있는 행궁파티 넘나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