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경기/수원/팔달/인계동] 유치회관 - 백종원의 삼대천왕 맛집

arumino 2018. 8. 3. 08:00

​(2017년 10월에 방문했던 유치회관의 후기... 푸켓 포스팅때문에 미뤄두다가 이제야 업로드 합니다 -_- 벌써 최소 다섯번은 재방문 했어요 ㅎㅎ)​


수원에 오래 살면서 꼭 가보고 싶었던 맛집이 있어요. 다들 맛있다고 칭찬도 자자하지만, 그만큼 옛 맛을 잃었다는 사람들도 많은... 어쩌다보니 한번도 못가봤던 곳, 유치회관입니다.

한번 찾아가게 되니 또 가게 되더라고요. 벌써 두번이나 다녀온 후기랍니다 ㅎㅎ 맛있어요.







유치회관은 인계동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뒤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은 꽤 넓지만, 점심에는 만차가 되니 주의하세요. 물론 식사시간에 가면 대기가 있으니, 남들보다 좀 일찍 or 좀 늦게 가면 좋을 듯 합니다.

24시간 하는 곳 치고 맛집이 별로 없는데... 유치회관은 정말 맛집이랍니다~ 






언제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었네요! 해장국편에서 나왔다는군요~ 블루리본에서도 리본이 두개나 붙은 맛집이에요~






메뉴는 딱 두가지입니다. 해장국과 수육. 자리 앉으니 알아서 해장국 두개냐고 먼저 묻네요 ㅎㅎ 






포장도 된답니다~ 포장하면 선지와 김치가 없는 대신 고기를 더 넣어준대요. 포장하면 더 이득인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오잉? 유아를 위한 용품들도 준비되어 있네요! 






김치 삼인방입니다. 다 맛있는데, 특히나 새콤한 무채가 국밥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원래 국밥은 깍두기인데... 깍두기가 밀렸어요 ㅎㅎ 






국밥과 밥, 선지가 함께 나옵니다. 밥 빼고 모두 리필이 된대요! 고기까지!! 두번 가면서 한번도 리필 못받았는데... 사람 많은 시간에 가면 리필 부탁하기 좀 미안하다라고요 ㅠㅠ






이게 글쎄 갈비살이라네요 ㅎㅎ 그래서 그런가 고기가 진짜 쫄깃쫄깃 맛있어요!

나중에 사람 적을때 가서 꼭 고기를 리필해먹어야겠어요 ㅋㅋ (매번 리필해서 먹고 있습니다 ㅋㅋ 너무 맛있어요~~)


유치회관이 얼마전 수지에서 분당가는 길에 분점을 냈다고 하더라고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