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

[경북/경주/신평동] 힐튼 경주 (Hilton Gyeongju) ★★★★☆ ① 객실 및 외관 - Deluxe Twin

arumino 2017. 2. 7. 09:01


​경주에서 머물렀던 호텔은 힐튼 경주입니다. 힐튼 다이아를 획득한지가 벌써 수개월이 흘렀는데, 드디어 힐튼에서 묵네요! 처음으로 다이아 혜택을 받는 거라서 굉장히 기대했던 스테이랍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연말 분위기라 그런지 여기저기 예쁜 조명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엄청 예쁘더라구요~






홀에는 엄청 큰 풍선 테디베어가 있어요. 초록이가 아주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체크인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합니다. 다이아 혜택에 대해서도 친절한 안내를 받았어요.






힐튼 다이아혜택으로 뷰 업그레이드와 2인 조식, 2인 수영장, 웰컴과일이 제공됩니다. 그런데, 왜인지 저희 체크인할땐 사라졌던 사우나 서비스를 제공받았어요! 음... 혜택을 준다니 낼름 받긴 했는데...ㅋㅋㅋ 왜 사라졌던 다이아 혜택을 추가로 받았는지는 의문이네요 ㅎㅎ






복도는 깔끔합니다~ 






529호에 투숙했어요~






보문호-경주월드 뷰입니다. 뷰 업그레이드라는게 이런건가보네요 ㅎㅎ






야경은 경주월드 불빛과 보문호 산책로 불빛때문에 괜찮네요~






푹신푹신했던 힐튼 경주의 침구세트입니다. 아이가 있으니 트윈베드룸을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테이블에는 다이아 회원에게 제공되는 웰컴 과일이 놓여있었습니다. 맛은... 전부 초록이가 먹었기 때문에 초록이가 알겠죠? ㅋㅋ 엄청 맛있었는지 열심히 먹더라고요~






책상은 무난하네요. 세월의 흔적이 약간 느껴집니다 ㅎㅎ






티비엔 힐튼 호텔 소개 페이지가 기본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화장실에 가봅니다. 화장실은 넉넉했어요~ 사진을 지금 보니 왜이리 산만해 보일까요 ㅋㅋ;; 사진을 잘 못찍었나봐요 ㅠㅠ






욕실 어매니티는 피터토마스로스입니다. 전세계 힐튼 호텔이 동일합니다~






국내 호텔답게 비데는 기본!






목욕조에 샤워부스가 있어요. 그닥 넓지는 않더라고요 ^^;; 하지만 저희는 사우나 이용권이 있어서 ㅋ 여기는 이용하지 않았답니다 ㅋ






미니바입니다. 무료 물 두개와 차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건드리면 안되는 냉장고 안의 미니바 ㅋㅋ






옷장엔 금고와 다리미 다리미판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체크인하고 수영장에 갔어요.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가 같은 입구를 사용해요. 호텔 로비층 가장 북쪽 끝에 있었답니다!






헬스&스포츠클럽의 프런트입니다. 여기서 룸 넘버와 투숙객 이름을 확인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초록이는 무료이용이라 따로 라커 키를 안주네요~ 수영장으로 고고~~






라커 룸은 상당히 커요. 그만큼 이용하는 사람의 수가 많다는 것이겠지요? ㅋ






샤워를 하고 수영장에 들어가야겠지요?

수영장 사진은 없어요 ㅋㅋ;; 열심히 노느라 집중해서요. 야외가 진짜 넓던데... 여름에 또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실내도 좁지는 않았어요~ 메인 풀 하나에 자쿠지도 있었고, 유아용 풀도 있었어요! 엄청 재밌게 놀았답니다! ​







한시간정도 열심히 놀고 수영복은 탈수해서 전용 비닐에 넣었어요! 비닐까지 제공해줘서 아주 감사했답니다!






여기는 다음날 왔던 사우나에요. 힐튼 백만다이아 사건 이후로 다이아회원에게 제공하던 사우나 무료이용 혜택을 없앤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목욕탕이 넓지 않아서 ㅋㅋ;;

개인용 월풀도 있고, 사우나는 건식 습식 두종류 있었답니다! 무료 사우나도 즐겁게 즐겼답니다^^ 아주 맘에드는 스테이였어요~






link...

힐튼 경주 공식 홈페이지 : http://www.hiltongyeongju.co.kr/

힐튼 경주 힐튼 공식 페이지 : http://www3.hilton.com/en/hotels/south-korea/hilton-gyeongju-KYOHITW/index.html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