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행/16 일본 - 삿포로

삿포로 - 테시카가라멘 弟子屈ラーメン Teshikaga Ramen Sapporo -미소라멘

arumino 2016. 12. 23. 09:01


민박집에 짐을 풀고 저녁을 먹기 위해 삿포로 시내를 방문했습니다. 원래는 징기스칸(양고기)를 먹으려 했는데, 일부러 찾아간 곳들이 모두 대기가 많아서 플랜B로 계획했던 삿포로 라멘 골목을 찾아가기로 했습니다!






삿포로 라면 골목은 스스키노 역 すすきの駅 근처에 있습니다. 찾기 약간 어려울 수도 있는데, 홀리데이 인 아나 삿포로 스스키노 Holiday Inn Ana Sapporo Susukino 옆이라는 점을 기억하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삿포로 라면 골목은 트립어드바이저 상에서 300여건의 삿포로 관광지 중에서 25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https://www.tripadvisor.co.kr/Attraction_Review-g298560-d3723729-Reviews-Ganso_Sapporo_Ramen_Street-Sapporo_Hokkaido.html


작은 골목에 작은 일본 라면집들이 열군데정도가 모여있더라고요~ 모두 북해도의 각 지역 대표 맛집들이 모인 것 같더라고요~ 작은(?) 북해도에도 지역별 특징이 있는 라면집들이 있다니... 쫌 신기하더라고요 ㅎㅎ 어디에 갈까 고민하다가 너무 대기가 많은 곳을 기다릴 자신이 없어서 대기는 없지만, 손님이 꽉 차 있던 테시카가라멘집에 가기로 했습니다.






테시카가는 북해도의 동부에 있는 동네더라고요~ 본점이 테시카에 위치해 있고, 분점 4군데는 삿포로에, 분점 1군데는 신치토세 공항-_-에 위치하고 있네요. 공항에도 있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시카가라멘은 트립어드바이저상에서 8000여개의 음식점 중에서 42위에 랭크되어 있답니다. 2016년 트립어드바이저의 으뜸시설 (Certificate of Excellence)에도 선정되었답니다!

https://www.tripadvisor.co.kr/Restaurant_Review-g298560-d3782747-Reviews-Teshikaga_Ramen_Sapporo_Ramen_Yokocho-Sapporo_Hokkaido.html


가게는 굉장히 작아서 약 6-8명정도가 동시에 앉을 수 있답니다! 가게는 두분이 꾸려가고 계셨고요~






아쉽게도 외국어 메뉴판은 없더라고요...ㅠㅠ






대부분의 일본 식당이 그렇듯 식권 자판기에서 식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말은 잘 안통하지만... 아주 간단한 영어를 하실 수 있어서... 메뉴 추천을 받았어요!






양념통에 양념이 다양하던데... 뭐가 뭔 양념인지를 모르니... 그냥 먹어야겠죠? ㅋㅋ






차슈를 구워주시는데, 불쑈를 보여주시더라고요 ㅋㅋ 삼겹살도 구워주시네요~~






주문한 것은 라멘 두종류와 교자를 주문했습니다~ 홋카이도 라멘은 미소라멘으로 유명하죠~ 그런데 미소만 가지고 국물 내는것이 아니라, 돼지고기를 많이 넣고 국물을 낸 것 같아요! 살짝 느끼하긴 했는데 맛있었어요! 위에 있는 라면이 기본 라면인데 전 개인적으로 기본이 더 맛있더라고요! 교자도 맛있었고요~~

삿포로는 정말 어디가든 맛있는 음식이 있는 것 같아요!






link...

테시카가라멘 공식 홈페이지 : http://teshikaga-ramen.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