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경기/수원/팔달/매산동]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더 스퀘어' - 호텔부페

arumino 2014. 12. 26. 07:01


2014년 12월에 수원역의 옛 대한통운 자리에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이 오픈했네요. 마침 앰배서더 호텔 포인트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이비즈 앰배서더 호텔 식당을 이용해볼까 했는데... 약간 더 비싸지만 노보텔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이비즈 브랜드는 비지니스호텔에 가깝고, 노보텔 ​브랜드는 특급 호텔에 해당한다고 보면 됩니다~~


저희가 앰배서더 포인트를 어떻게 모았냐하면, 결혼식을 이비즈 앰배서더에서 했는데, 연회는 사용금액의 0.5% 적립을 해주길래 얼른 포인트카드를 신청해서 발급받았죠! 어차피 결혼식 하면 1000만원 이상 결제하게 될텐데, 1000만원이면 5만점, 2000만원이면 10만점 생기는거죠. 가입은 아래의 링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ㅎㅎ

http://www.ambatel.com/


참고로 이비즈 앰배서더에서의 예식은 호텔예식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웨딩홀에 비해 비싸지 않았고, 음식도 맛있고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많은 분들이 칭찬해주셨었답니다~ 여기서 저희 결혼식 참석한 뒤 제 친구들과 아는 동생들이 얼마 들었는지 물어보기도 하고, 실제로 결혼식도 많이 올리기도 하더라구요~ 







각설하고, 오늘은 노보텔 앰배서더에 가기로 했으니 수원역으로 향합니다. 위에서도 적어놨지만 옛 대한통운 자리에 있답니다. 버스정류장 엄청 많은 거기요. ㅎㅎ


주차장은 수원육교쪽에서 들어오면 육교 끝나자마자 오른편에 입구가 보입니다. 수원역쪽에서 오신다면 수원육교에서 유턴하면 되요~~ 







새 건물이라서 그런지 분위기가 깔끔하고 좋네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아직 머무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주차도 쉽고 사람도 없고 한가하니 좋네요~~







저기 멀리 로비 바가 있고, 그 뒤가 오늘 방문하게 될 부페식 호텔식당인 '더 스퀘어'입니다.


더스퀘어는 식사 가능 시간이 06시30분~09시30분(주말은10시00분까지 연장) / 12시00분~14시30분 / 18시00분~22시00분 입니다. 주차는 세시간 가능합니다~


금액은 주중런치가 48,000원 / 주중디너와 주말엔 58,000원입니다. 싸진 않네요 ㅠㅠ 저희도 포인트 없었으면 쉽게 접근할 수 없었을거에요 ㅋㅋ


오픈기념으로 쿠팡에 15%정도 가격에 올라온게 있네요 ㅎㅎ








내부는 이렇게 깔끔합니다. 150여개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ㅎㅎ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음식사진 다시보니 배가 엄청 고파지네요 ㅎㅎ 


호텔 부페라고는 하와이 호텔의 조식 부페만 가봤는데...정말 신세계네요 @.@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호텔 부페는 그만한 값어치를 하는 것 같네요~~







처음 시작은 가볍게 초밥과 회, 롤로 시작했습니다. 사진은...처음에 안찍어서 두번째 접시부터 찍은 거랍니다 ^^;; 두번째에는 초밥과 회, 간단한 한식메뉴입니다.


저희가 시간을 잘못 파악하기도 했고, 정식오픈이 아닌 프리오픈(저희가 갔던 날이 오픈 첫날이래요!)이라서 사람들이 없어서 음식 회전이 잘 안되서 그런지 밥이 약간 말라있어서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초밥위의 회의 퀄리티는... 무스쿠스보다 낫다고 보여집니다! 특히나 회의 두께가...환상입니다!!






세번째 접시에서는 이런저런 샐러드 류를 집어왔네요 ㅎㅎ 과일샐러드가 특히 맛있습니다!!






네번째 접시에서는 중식 위주로 가져와봤습니다. 다 맛있습니다!!






다섯번째 접시는 미국식인가요? ㅎㅎ 뼈가 쭉 삐져나온것은 양갈비 스테이크입니다. 프랑스에서 마지막으로 먹어보고 처음 양갈비를 먹어보네요!!






요건 작은 접시에 담겨있던 음식들 중 일부입니다. ㅎㅎ 이제 배가 많이 불러오네요 ㅎㅎ






어느정도 배가 찼으니 디저트 코너에 가봐야겠죠?


여기 부페...디저트가 환상입니다. 제가 갔던 어떤 부페보다도 디저트의 퀄리티가 높습니다. (가봤던 곳 중에서 가장 비싼 곳은 63빌딩 부페였습니다...) 와...진짜 여자들이 좋아하겠다... 디저트 부페만 운영해도 잘 되겠다... 할 정도입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마카롱에...꿀은 진짜 벌집에서 흘러나오고 있고, 과일들의 퀄리티도 엄청 좋고요!!





위의 것은 와이프의 디저트, 아래의 것은 저의 디저트입니다. 정말 디저트들이 맛이 좋습니다.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와보셔야 하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 ㅎㅎ






link...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홈페이지 : http://novotel.ambatel.com/suwon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