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경기/수원/팔달/인계동] 무스쿠스 수원점 - 해산물 부페

arumino 2014. 12. 9. 07:01


​제가 초밥부페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이 무스쿠스입니다. 서현에 있던 무스쿠스 분당점이 없어져서 너무 아쉬웠었는데, 이번에 수원점이 새로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무스쿠스 수원점에 방문했습니다~







무스쿠스는 cgv가 있는 시네파크 3층에 생겼습니다~ 





​​


분위기는 다른 곳의 무스쿠스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음식이 있는 곳은 매우 널찍합니다. ​제가 분당점, 강남점, 일산점도 가봤는데, 강남점보다는 큰것 같고, 분당점과 일산점보다는 약간 작은것 같아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


일산점에 대해서는 이미 한번 포스팅을 했었답니다. 일산점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arumino.tistory.com/75






초밥과 회 코너입니다. 다른 부페에는 싸구려 생선들이 많이 있는데, 무스쿠스에는 싸구려 생선들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ㅎㅎ 초밥은 생선의 크기가 다른 초밥 부페의 두배는 될꺼에요 ㅋㅋ


특히 참치회가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참치참치!!





​​​



초밥과 회 외에도 이것저것 먹을게 많습니다. 또 가고 싶네요 ㅋㅋ 






디저트들도 많구요~~ 이따 뭘 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해봅니다 ㅎㅎ






음료도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쥬스와 차, 탄산음료, 커피 등등...






처음은 초밥으로 달립니다. 무스쿠스 초밥은 정말 밥에 비해 생선이 많이 깁니다. 일반 초밥집에서는 밥이 너무 커서 금방 배불러지는데, 여기서는 그럴 염려가 거의 없죠 ㅎㅎ 







스테이크도 구워주십니다. 말도 안했는데 알아서 미디엄으로 구워주시네요 ㅎㅎ  정말 스테이크도 맛있습니다! 






크림파스타도 나오고요~ 파스타는 좌석번호표를 갖다주면 자리로 서빙을 해준답니다~







오뎅탕의 오뎅은 무스쿠스에서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더 맛있는듯 해요~~







쌀국수는 재료를 담아서 주면 익혀준답니다~~ 마지막에 깔끔하게 입가심을 했네요 ㅎㅎ 







그리고 디저트~ 와이프와 함께 먹었습니다~ 제가 달다구리한걸 별로 안먹기때문에^^;; 디저트 퀄리티나 가짓수 역시 일반부페보다 훨 낫습니다 ㅎㅎ 과일도 가져왔었는데 그건 찍어놓은게 없네요 ㅠㅠ


2014년 12월 기준으로 평일런치는 25,300원, 평일디너와 주말은 36,300원이네요~ 가격이 쫌 쎄긴하지만, 저라면 2만얼마내고 어설픈 초밥부페 갈 바에야 만원더주고 무스쿠스 가렵니다 ㅎㅎ






현재 무스쿠스는 잠실점, 건대점, 일산점, 강남점, 수원점, 상암점 이렇게 여섯군데서 영업중입니다. 각 지점별 정보라던가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아래의 링크에서 무스쿠스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세요~~


link...

무스쿠스 홈페이지 : http://www.muscus.com/







큰지도보기

무스쿠스수원점 / -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13-11번지
전화
031-226-9900
설명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