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Oahu - Mac 24/7 (맥 24/7) $$

arumino 2014. 11. 17. 07:01




Mac 24/7은 힐튼 와이키키 비치에 있는 호텔 레스토랑입니다. 24/7은 24 hours, 7 days를 뜻합니다. 우리말로 하자면 연중무휴 정도가 되겠네요^^ 즉, 쉬는 날 없이 밤에도 와서 뭔가를 먹을 수 있는 곳이란 얘기죠~~ 전날 정 먹을 곳이 없으면 맥 24/7에 갈까 했는데 다행히 마루카메에서 늦은 저녁을 먹을 수 있어서, 아침은 맥 24/7에서 먹기로 했죠 ㅎㅎ







맥 24/7은 1층 로비 한쪽 구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왼쪽에는 Mac 2 go가 보이네요. 여기는 카페입니다. 우리가 가야하는 곳은 저 멀리 보이는 Mac 24/7입니다!







금요일이랑 토요일 밤에는 32불에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나보네요 ㅎㅎ 다음날엔 여길 왔어야 하나 ㅠㅠ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는데 말이죠 ㅠㅠ 일반 음식점도 아니고 호텔 입점 음식점인데...좋은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ㅎㅎ








아침메뉴판입니다. 저희는 MAC-ATTACK을 주문했습니다. 둘이서 메뉴 하나 먹기에 무난해 보였답니다. ㅎㅎ 







MAC-DADDY 메뉴가 바로 정준하가 도전했던 그 메뉴입니다. Man vs Food 라고 적혀있네요 ㅋㅋ 음식이 이기나 사람이 이기나 대결!! 



신세경도 먹었네요 ㅎㅎ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호텔 식당치고 실내 인테리어가 그냥그냥 그랬던거 같아요~ 







주문했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이게 MAC-ATTACK입니다^^ 팬케익과 계란후라이, 감자튀김과 소세지, 베이컨이 나온 전형적인 미국식 아침식탁입니다^^ 


맛은 그냥 전형적인 미국인 아침 같았어요 ㅎㅎ 막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고, 적당한 가격의 적당한 식사였지요 ㅎㅎ 진짜 미국식 아침이 드시고 싶으시면 한번 경험해볼만한 것 같아요^^






link...

Mac 24/7 홈페이지 : http://www.mac247waikiki.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