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Oahu - Marukame Udon (마루카메 우동) $

arumino 2014. 11. 5. 07:01

오아후 동부를 한바퀴 돌고 나니 어느새 저녁시간을 훌쩍 넘겼네요... (중간에 아이폰 케이블 리퍼때문에 애플스토어도 들렀고, 코스트코(Hawaii Kai점)에도 들러서 쇼핑도 했죠)  아홉시가 넘은 시각이라 갈만한 곳도 많이 없었고, 너무 배불리 먹기에도 늦은 시각이다보니 선택한 곳이 마루카메 우동입니다. 마루카메 우동은 트립어드바이저에 따르면 호놀룰루 소재의 1920여개의 음식점 중에서 18위를 하고 있는 맛집입니다. 아마도 저렴한 가격때문에 순위가 높은 것 같네요 ㅎㅎ

http://www.tripadvisor.co.kr/Restaurant_Review-g60982-d2188078-Reviews-Marukame_Udon_Waikiki-Honolulu_Oahu_Hawaii.html


마루카메 우동 근처에는 마땅한 주차 공간이 없기 때문에 호텔에 들러 주차하고 체크인하고 짐 다 놓고 걸어서 이동했습니다. (와이키키 시내쪽엔 원래 주차공간이 없기도 합니다. 무료 주차공간을 알아보고 싶으시면 http://arumino.tistory.com/156 이 글을 참고하세요)







숙소인 힐튼 와이키키에서 5~10분정도 걸으니 아홉시가 넘은 시각에도 사람들이 가게 바깥까지 줄을 서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얼마나 맛집이길래...







가격은...음...좀 충격적이네요 ㅎㅎ 우리나라에서 먹는 우동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하와이 여행중 식비를 좀 줄여보고 싶다면 꼭 와야할 곳이겠네요 ㅎㅎ







마루카메 우동은 사실, 음식점이라기 보다는 패스트푸드점에 가깝습니다. 음식은 셀프로 카페테리아 형식으로 받아오고, 물과 반찬 식기 모두 셀프로 가져와야 하고 셀프로 정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음식점 분위기도 그래서 매우 시끌벅적 하답니다. ㅎㅎ 이점 감안해서 방문하셔야 합니다~~







음식은 카페테리아처럼 받으면 됩니다. 우동 종류 선택하고, 크기 선택하고, 고명은 뭘 넣을것인지, 사이드 메뉴는 뭘 살건지 그때그때 정하시면 됩니다. 카페테리아 형식이다 보니 줄이 길어도 금방금방 빠집니다. 분위기 좋은 곳이 아니다보니 테이블 회전도 빠르구요 ㅎㅎ







이건 와이프가 선택한 우동입니다. 덴뿌라우동에 사이드메뉴로 야채튀김, 고구마튀김, 유부초밥을 주문했네요. 덴뿌라 우동인데 우동그릇안에는 덴뿌라가 안보이죠? 덴뿌라우동은 기본 우동에 사이드로 덴뿌라를 추가하는 방식이라서...이런 결과가 나왔네요 ^^;;;;;; 굳이 튀김을 우동 안에 넣어도 되고, 우동과 따로 먹어도 됩니다^^







저는 부카케우동을 선택했습니다. 덴뿌라우동과는 육수만 차이가 나네요 ~_~ 사이드메뉴로는 야채튀김과 유부초밥을 선택했습니다. 부카케우동은 약간 짰습니다. 물 타먹으니 괜찮네요 ㅎㅎ 


평을 하자면 우동은 평범합니다. 사이드메뉴가 맛있네요 ㅎㅎ  튀김도 맛있고 유부초밥도 맛있었어요 +_+ 







저희가 식사를 마치고 나갈때쯤 촬영한 사진입니다. 이미 배식(?)은 마감했고 직원들은 뒷정리 중입니다. ㅎㅎ 저희도 뒷문으로 퇴장을 했네요 ㅋㅋ;;







마루카메 우동은 매일 열고, 아침에 7시에서 9시에 영업하고 중간에 브레이크타임 가지고, 11시에 재오픈해서 밤 10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그리고 저처럼 아홉시 넘어서 가면 오래 안기다리고 먹을 수 있어요~~ㅋㅋ






link...


마루카메 우동 홈페이지 : http://www.toridollusa.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