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Oahu - Boots & Kimo's Homestyle Kitchen (부츠 앤 키모스 홈스타일 키친) $

arumino 2014. 10. 13. 23:07



오아후에서의 첫 끼니는 유명한 Boots & Kimo's Homestyle Kitchen (부츠 앤 키모스 홈스타일 키친)에서 먹었답니다. 부츠 앤 키모는 Kailua(카일루아)지역에 있는 음식점이랍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카일루아 소재의 음식점중에 현재 25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http://www.tripadvisor.co.kr/Restaurant_Review-g60652-d434197-Reviews-Boots_Kimo_s_Homestyle_Kitchen-Kailua_Oahu_Hawaii.html


부츠 앤 키모는 아침부터 오후까지만 영업을 합니다. 2시까지 영업을 하니 방문하시려면 오전중에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지난 동영상 재탕입니다. ㅎㅎ 누우아누팔리 전망대에 갔다가 부츠 앤 키모에 도착하는 영상이랍니다~ 마지막에 도착한 곳이 부츠 앤 키모 주차장이랍니다^^ 61번 도로가 어떻게 생겼나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부츠 앤 키모는 미식축구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그리고 군인을 좋아하네요... 우리나라와는 아주 대조적이네요. 군인 출신이신 분이 주인장인걸까요...?


내부는 미식축구 관련 물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조금은 정신없어 보이는 실내입니다. ㅎㅎ







내부 사진을 찍어두려 했는데... 아쉽게도 빨리 먹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느라 내부 사진을 찍는걸 깜빡했네요^^;; 


저희는 점심때쯤 가니 많은 메뉴들이 품절이 되었네요 ㅠㅠ 

중간에 Kalbi 보이시나요? ㅎㅎ 갈비도 있네요 ㅎㅎ 품절된걸 보니 엄청 인기가 많은 메뉴인가봐요 ㅎㅎ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메뉴는 엄청 많네요 ㅎㅎ







저희는 아침 메뉴와 오믈렛을 시켰습니다. 음식은 금방 나오더라구요~~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라서 엄청 기대했답니다. ㅎㅎ







요건 오믈렛이에요. 오믈렛은 fried rice(볶음밥)과 hash browns(해쉬브라운, 감자요리) 토스트중 선택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감자를 좋아해서 해쉬브라운 토스트를 시켰습니다~







이건 아침 메뉴였습니다. 볶음밥과 런천미트, 스크램블 에그가 나왔네요~


맛은...........맛은.............................


없습니다 -_- 대체 왜 사람들이 여기를 오는지 정말 알 수가 없네요... 사람 입맛은 각자 다르긴 하겠지만,

제 입에는 음식들이 엄청 짰습니다. 특히 런천미트는...소금 ㅠㅠ 게다가 오믈렛은 새우때문인지 엄청 비린내가 나기도 했고요...제대로 안익혀서 그런건지 ~_~


그리고 요기의 단점 하나는 현금만 받는다는 것입니다. 왜 카드를 안받냐고 -ㅁ-


바로 옆에 있는 크레페집에 가서 밥 먹을껄 그랬네요... 크레페집 엄청 맛있었는데...ㅜㅜ (크레페집은 나중에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