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Maui - Grand Wailea, A Waldorf Astoria Resort (그랜드 와일레아) ★★★★☆ ① 객실 - Ocean View

arumino 2014. 7. 4. 02:48

이번 포스팅은 그랜드와일레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그랜드와일레아는 제가 하와이에서 두번째로 좋아하는 리조트가 된 곳이랍니다^^ 제일 좋아하는 곳은 빅아일랜드의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고요^^ 


우리나라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은 곳인데, 실제로 와보니 가족단위의 휴양객들에게도 아주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포스팅도 한번에 하기에는 양이 좀 많아질 것 같아서 세개의 포스팅으로 쪼갤까 생각중입니다. 첫번째는 객실이고, 두번째는 수영장 및 해변, 세번째는 조식이 될것 같습니다^^


그랜드와일레아는 와일레아지역에 있습니다. 카훌루이 공항에서는 천천히 와도 30분정도면 도착을 할 정도랍니다. 그랜드 와일레아는 한지혜가 결혼한걸로 유명하죠^^







그랜드와일레아 호텔 정문입구입니다. 자가주차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무조건 대리주차 맡겨야 합니다^^ 여기로 들어가면 환영해주시는 분이 여자한테는 레이, 남자한테는 쿠쿠이를 환영 선물로 목에 걸어줍니다. 레이는 하와이 꽃목걸이를 말한답니다~~ 쿠쿠이는 쿠쿠이넛으로 만든 목걸이고요^^


환영 덕분에 이번에 묵었던 여덟곳의 숙소 중에서 가장 기분좋은 체크인을 할 수 있었답니다^^







체크인 카운터 가는 길에서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전날 5성급의 리츠칼튼에 있다 왔는데도 4.5성급의 그랜드 와일레아가 더 멋있어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ㅎㅎ 아마도 20년이 조금 넘은 젊은 리조트이기 때문일것 같습니다~ 







호텔 프런트입니다. 저희는 리조트뷰로 예약을 했는데 업그레이드를 부탁해서 오션뷰로 업그레이드 받았답니다!

그리고 프런트에 사과랑 오렌지 같은 과일들이 비치되어 있는데, 가져가서 먹어도 됩니다! (근데 외국 사과는 맛이 없네요 ㅠㅠ)







오션뷰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트윈베드가 되었는데요, 저희는 트윈베드를 좋아합니다. 짐놓을 공간이 늘어나기 때문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와이는 가족단위 휴양객이 많아서 원베드보다는 트윈베드의 수도 많습니다. 트윈베드면 부부와 아이들이 모두 침대에서 잘 수 있으니까요 ㅎㅎ







책상과 티비, 서랍장입니다. 티비 옆에는 입구에서 받은 레이를 놓았었네요 ㅎㅎ







수영장과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수상 액티비티에 대한 설명입니다. 대부분의 호텔에서 이렇게 자세히 안내를 하는데...영어로 적혀있어서 볼 수 없을때가 많죠 ㅠㅠ


수영장은 7시부터 22시까지 이용 가능하고, 워터슬라이드는 10시부터 17시까지네요. (여기에는 적혀있지 않지만 비치타올 지급은 7시부터 18시까지 지급해준답니다~ 스쿠버다이빙도 간단히 무료로 배울 수 있는데 하루에 두번, 오전과 오후에 각각 한번씩 한답니다~







오션뷰라서 저 멀리 바다가 보입니다~

하와이의 어떤 리조트건 오션프런트뷰는 되어야 정말 멋진 뷰를 볼 수 있답니다.

저희야 신행으로 간 것도 아니고, 원래 리조트뷰였는데 이정도의 뷰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리고 객실서 바깥을 바라본거라 이정도지, 실제로 라나이(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뷰는 괜찮습니다~~ 







간단한 티와 커피를 마실 수 있게 세팅이 되어있네요~







화장실에 왔습니다. 화장실도 다른 곳들 보다 조금 넓습니다^^ 음, 사진을 더 찍은것 같은데 다 어디갔나 찾을 수가 없네요 ㅠㅠ







그랜드와일레아 어매니티입니다. Spa Grande 제품입니다. 자체 브랜드라고 생각하면 될것같아요~ Spa Grande가 그랜드와일레아의 스파 이름이거든요~ 스파 그란데는 마우이에서도 좋기로 소문난 스파랍니다. 물론 비싸서 못가봤지만...ㅠㅠ







마우이의 상징인 분수와 수영장입니다. 제가 찍어도 그랜드와일레아 홍보사진이랑 비슷한 사진이 나왔네요 ㅋㅋ


이 사진만 보면 그랜드와일레아 수영장이 작다고 느낄 수 있는데요...진짜 좋은 수영장은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릴께요 ㅎㅎ







인공 하천도 이렇게 자리잡고 있네요. 정말 조경에 많이 신경쓴 듯 합니다. ㅎㅎ







파인애플 모양(?)의 조명...이것도 예쁘네요 ㅎㅎ






발렛파킹되어 있는 차를 찾으면 이렇게 시원한 물을 서비스로 두개나 넣어준답니다! 돌아다니다가 시원하게 먹으라는 호텔측의 기분좋은 배려죠~ 덕분에 물은 안사먹어도 된답니다^^ 하루에 한번만 주는것도 아니고 파킹 했다가 찾을때마다 넣어준답니다 +_+


어떤가요? 리조트 정말 좋죠? 제가 볼 때에는 리츠칼튼보다도 더 좋은것 같아요 ^^ 그만큼 비싼 숙소이기도 하고요 ㅠㅠ 신행때 아니면 부자되서나 올 수 있을법한 리조트네요 ㅠㅠ

다음에는 리조트의 수영장과 해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께요!


links..

Grand Wailea Resort Map : http://www.grandwailea.com/wp-content/uploads/2014/05/Grand-Wailea-Resort-Map.pdf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