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Maui - Grand Wailea, A Waldorf Astoria Resort (그랜드 와일레아) ★★★★☆ ② 수영장

arumino 2014. 7. 5. 16:54

오늘은 그랜드와일레아에서 가장 좋았던, 수영장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께요~

그랜드와일레아는 정말 수영장이 잘 되어 있답니다! 특히 워터슬라이드가 정말 짱이에요! 유수풀도 있고요~


수영장 이용시간 : 07시 ~ 22시

워터슬라이드 이용시간 : 10시 ~ 17시

Beach and Pool Activity Desk 이용시간 : 07시 ~ 18시 (타올 무료 지급)


수영장물은 약간 따뜻하기 때문에 카메라에 약간 김이 서렸답니다. ㅎㅎ 그렇기 때문에 아이들도 아침 일찍부터 수영을 즐길 수 있답니다^^ 수영장이 정말 좋기 때문에 신혼부부한테도 좋지만 아이들이 있는 여행객들에게도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수영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의 분수입니다. 어쩌다보니 제일 나중에 찍은 사진을 먼저 배치하게 되었네요 ㅎㅎ 그랜드와일레아의 상징같은 물길이죠. 이 아래에는 성인전용 풀장과 따뜻한 자쿠지가 있습니다.







분수물길 아래에 있는 성인 전용의 Hibiscus Pool (히비스커스 풀)과 자쿠지입니다. 히비스커스 풀에는 양쪽으로 두개의 자쿠지가 있어요. 요 앞에 외국인 네명이 서있는, 둥그런 모양의 풀이 자쿠지입니다.^^







역시나 히비스커스 풀입니다. 사람들이 저녁을 먹으러 가서 풀이 한산합니다~







여기는 간단히 스쿠버다이빙을 배울 수 있는 풀입니다. 좀만 일찍 왔으면 저도 배울 수 있었는데 ㅠㅠ

하루에 두번, 오전과 오후에 배울 수 있습니다. 시간은 Beach and Pool Activity Desk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전 9시랑 오후 2시라고 했던거 같은데 확실치 않네요 ㅠㅠ







워터슬라이드 출구가 보이네요. 수영장이 워터파크처럼 정말 잘 꾸며져 있죠~ 왼쪽에 있는 워터슬라이드가 길고 속도도 빠릅니다.







드디어 수영장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여기는 Wailea Canyon Activity Pool(와일레아 캐년 액티비티 풀)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랜드 와일레아 공식 홈페이지에는 "와일레아 캐넌은 4개의 정글 풀과, 4개의 타일 슬라이드, 화이트워터 래피드 슬라이드, 로프 그네가 있는 타잔 풀, 세계 유일의 워터 엘리베이터, 1개의 모래 사장, 6개의 폭포들, 동굴들, 3개의 자쿠지, 유아용 풀과 시원한 음료를 수영장 안에서 주문해 마실 수 있는 스윔-업 바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라고 설명해 놓았네요 ㅎㅎ







유수풀입니다. 우리나라의 캐리비안베이처럼 유수가 빠르지는 않지만, 유수풀 맞습니다. 튜브가 있었으면 더 느낌이 났을텐데...ㅠㅠ








위의 폭포 아래에는 이렇게 자쿠지가 숨어있습니다. ㅎㅎ 놀다가 힘들면 자쿠지에서 좀 쉬다가~ 또 힘내서 놀다가~~







각 풀의 높이가 다른데 이렇게 작은 워터슬라이드같은걸로 연결되어 있답니다. 이름처럼 정말 액티비티한 풀들이랍니다~ 작은 워터슬라이드들은 정말 어린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보인답니다!








가장 높은 풀과 그보다 낮은 곳으로 이동할 때 사용되는 워터슬라이드입니다. ㅎㅎ







Beach and Pool Activity Desk입니다. 운영시간은 저기 앞에도 적어놨지만, 07시에서 18시입니다. 객실 키를 가져가면 팔에 팔찌 감아줍니다. 팔찌를 보여주면 타올을 거의 무제한으로 빌려준답니다^^







요것이 팔찌입니다. ㅎㅎ 좀 괜찮은 리조트에서는 다 팔찌를 채워주는듯 합니다. ㅎㅎ







워터슬라이드 타러갑니다. 제일 재밌는 곳은 가장 높은곳에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 스쿠버다이빙풀이 보이네요~ 나도 스쿠버 다이빙 하고싶다 ㅠㅠ







드디어 제 차례입니다! 출발~~ 







외국인 아이도 재밌게 타네요 ㅎㅎ







여기가 나오는 곳입니다. ㅎㅎ 







제가 워터슬라이드 타는 동영상입니다. 조금 느려보일 수 있는데...제가 이 동영상을 찍기 위해서 일부러 속력을 줄여서 탔기 때문이랍니다. 처음에 탔을 때에는 "뭐 이런 자그마한 워터슬라이드가 빨라봤자 얼마나 빠르겠어?"라고 생각하고 누워서 탔더니...속도때문에 동영상 상태가 장난 아니더군요 ㅋㅋㅋㅋㅋ 엄청 빨라요 진짜 ㅋㅋ 진짜 짱재밌음 ㅋㅋ 그래서 두번째 탈때에는 일부러 손으로 브레이크 잡으면서 내려왔답니다. ㅎㅎ 







그랜드와일레아 수영장 어때요? 정말 좋죠~ 5성급인 리츠칼튼보다 훨신 좋아요! 아무래도 리츠칼튼은 생긴지 오래되었고, 그랜드와일레아는 훨씬 최근에 생겼기 때문인듯 합니다! 정말 추천하는 리조트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