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14 하와이

Maui - Grand Wailea, A Waldorf Astoria Resort (그랜드 와일레아) ★★★★☆ ③ 해변,조식

arumino 2014. 7. 6. 19:36

이번엔 그랜드와일레아의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조식이랑 해변인데요, 해변사진이 찍은게 별로 없더라구요 ~_~ 조식위주의 사진이 되겠네요 ㅋㅋ







그랜드 와일레아의 조식은 호텔 프런트가 있는 나푸아 타워의 Grand Dining Room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07시부터 10시30분까지 제공되고요~







카운터에서 차례를 기다리면 자리로 안내해준답니다. 조식은 31불입니다. 이 금액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실내부터 실외까지 좌석이 쫙~~ 저희는 운이 좋게도 실외 좌석, 그것도 전망이 정말 좋은 가운데 좌석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전망은 둘째, 일단 먹으러 가야죠 ㅎㅎ 우리를 기다리고있는 맛있는 음식들!







오믈렛오믈렛~ 완전 맛있답니다~~ 달걀과 야채, 고기, 치즈 골라주는대로 담아주고 조리 시작~~ 넣기싫은 것이 있으면 안넣어도 되고요~ 







여기서는 생과일을 바로바로 잘라주기도 하고, 생과일 음료같은것을 직접 바로바로 갈아줍니다. 다른 호텔과는 차별화된 서비스에요! 다른곳은 과일같은건 다 미리 잘라놓는데...ㅎㅎ







전망이 좋은 우리 자리. 자리에서 일어서면 이 사진과 같은 뷰가 펼쳐졌어요~ 하지만 앉으면 구름밖에 안보이는...ㅠㅠ 바깥을 막고있는 담장이 더 낮으면 안전상 문제가 되겠죠? ㅎㅎ 그래도 음식 가지고 자리로 돌아올때면 멋진 뷰에 감탄할 수 있어서 만족했답니다^^







저희가 가져왔던 음식들이에요~ 식탁 위에 놓여있는 잼과 케첩, 핫소스가 정말 아기자기하고 귀엽답니다! 데려오고 싶었는데 ㅎㅎ







아침을 다 먹었으니 잠시 호텔 비치에 나가봅니다. 그랜드와일레아는 Wailea Beach(와일레아 비치)를 끼고 있습니다. 비치가 그래서 아주 멋있답니다^^







호텔에서 비치 체어를 무료로 대여해줍니다. 적당한곳에 누워있으면 참 좋습니다^^ 와일레아 비치에도 스노클링 포인트가 있습니다. 비치 남쪽(포시즌스 리조트쪽)의 바위인데요, 바위쪽을 중심으로 넓은 지역이 스노클링 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