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경기/수원/영통/이의동] 생 어거스틴 광교점

arumino 2020. 2. 17. 08:01

 

성탄절을 맞아 저희 가족은 동남아 식당인 생어거스틴에 방문했습니다. 제가 다른 일 때문에 여기서 식사한 적이 있었는데 너무 맘에 들어서 가족과 함께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생어거스틴은 2009년에 서래마을에서 시작한 동남아 음식점입니다. 이름만 들었을땐 꼭 스테이크나 파스타집 같은데...ㅎㅎ 광교 아브뉴프랑에 여러번 방문했어도 으레 그런집이겠거니 했었거든요 ㅋㅋ;;

생 어거스틴은 기독교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 중 한명이죠. 망나니같은 삶을 살다가... 거듭난 이후 원죄론을 확립하는 등 현재 기독교에도 많은 영향을 주신 분인데... 왜 이 분의 이름을 식당에 썼는지 참 궁금합니다 ㅎㅎ

저희는 여러가지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다소 사악하지만, 그래도 성탄절이니까~~ 이것저것 풍성하게 먹어봤습니다!

 

 

 

 

 

 

음료는 오렌지와 청포도 에이드! 맛있게 잘 먹었고요~

 

 

 

 

 

 

이건 뭔가 이벤트로 나온 음식이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네요... 애들이 이걸 엄청 잘 먹었어요 ㅎㅎ 저도 맛있었고요~~

 

 

 

 

 

 

생어거스틴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팟봉커리! 게를 껍질까지 다 먹을 수 있다니~~ 블루 크랩이 허물벗기전에 냉동해서 껍질이 무른 상태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커리도 맛있고... 아무래도 소프트크랩이 비싸서 비싼거겠죠 ㅠㅠ? 커리는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십니다~

 

 

 

 

 

 

짜조(춘권) 안이 꽉꽉 차 있어서 진짜 맛있어요~ 왠만한 냉동 춘권은 아예 손도 안대는데... 이거도 애들이 더 먹고싶다고 난리였던 메뉴입니다 ㅎㅎ

 

 

 

 

 

 

저와 와이프가 애정하는 팟타이~ 왕새우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아이들을 위한, 특히 초록이가 좋아하는 파인애플볶음밥~ 두별이도 너무 잘 먹었고요~

사악한 가격만 아니면 자주 방문할텐데...ㅠ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link...
생어거스틴 홈페이지 : www.august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