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행/17 태국 - 푸켓

푸켓 -JW Marriott Phuket Resort & Spa (JW 메리어트 푸켓) ★★★★★ ① 호텔 체크인 및 객실 - Deluxe Garden King bed Room

arumino 2017. 10. 23. 08:01


푸켓에서의 두번째 숙소는 마이카오 해변 Mai Khao Beach에 위치한 JW메리어트 푸켓 JW Marriott Phuket Resort & Spa이었어요. 아이들이 둘이나 되니... 관광은 거의 포기했고, 리조트에서 마음껏 놀자는 생각으로 동남아 여행을 계획했으니, 리조트에서 마음껏 놀 수 있을만한 곳을 찾다가 고른 곳이에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풀이 넓고 워터슬라이드도 있다고 해서 ㅎㅎ


포스팅이 여러개 나눠지니 JW메리엇에 대해 총평을 해보자면...

장점 : 정말 리조트에서만 며칠동안 놀아도 지루하지 않아요. 직원들도 친절했고, 재방문 하고 싶을 정도로... 리조트 떠나는 날 너무 아쉬웠어요.

단점 : 유모차 가지고 다니기 조금 힘들었어요. 엘레베이터도 많지 않고, 바닥도 평평하지 않아서... 그리고 태국같지 않게 밥값이 조금 비싸요 ㅠㅠ 주위에 큰 상점이 없어요.






JW메리어트 푸켓은 트립어드바이저 상에서 총 800여개의 숙박시설 중에서 14위에 랭크되어 있답니다. 2017년에 으뜸 시설 Certificate of Excellence에 뽑혔고, 트래블러 초이스 Travellers' Choice에도 뽑힌 좋은 시설이랍니다~

https://www.tripadvisor.com/Hotel_Review-g1223683-d519702-Reviews-JW_Marriott_Phuket_Resort_Spa-Mai_Khao_Thalang_District_Phuket.html







마이카오 비치에 위치한 리조트 단지의 안내 표지판이에요. 네개의 고급 리조트의 팻말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JW 메리어트, 아난타라 빌라, 메리어트 베케이션 클럽. 맨 아래의 터틀 빌리지는 작은 쇼핑센터에요 ㅎㅎ







프런트입니다. 리조트답게 오픈된 공간에 있었답니다~ 체크인 도와주는 직원이 아주 친절했어요. 프런트에서 트윈룸으로 요청을 했는데 아쉽게도 트윈 룸이 남은게 없다고 킹베드룸에 추가 침대 rollaway bed를 주시겠다고 하시더라고요~ 트윈룸이 안된다고 매우 미안해하시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ㅎㅎ







프런트쪽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밤에 여기가 너무 멋졌어요!







체크인 중에 받은 웰컴 드링크와 시원한 손수건이에요. 새콤한 맛이 갈증을 풀어주더라고요~ 더운 동네라 그런지 시원한 손수건이 너무 좋았어요!!







체크인 할 때 받은 리조트 지도입니다. 커다란 수영장이 세개나 있네요! 역시 선택을 잘 한 것 같습니다. 







키 카드가 검은색이라 뭔가 있어보이는데... 사진으로는 안나오네요 ㅎㅎ 메리어트의 로고인 날개달린 사자 모양이 그려져 있답니다. ㅎㅎ







제가 묵은 방이 232호였을겁니다. 바로 옆에 계단이 있어서 1층에 내려가기 쉬웠습니다.







체크인 하니 침대 위에 수건으로 새가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이런거 처음 받아봐서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휴양을 처음 와봐서...ㅎㅎ;;







벨보이가 짐을 옮겨줬기 때문에 캐리어가 사진에 등장하게 되었네요 ㅎㅎ







침실 옆의 작은 문을 통해 욕실을 볼 수 있습니다.







미니바를 확인해봅니다. 무료 물은 아래의 작은 병 두개입니다. 위의 큰 물병은 유료입니다.







커피는 디카페인 커피도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푹 자고 일찍 일어나서 또 놀라는 뜻인가요? ㅎㅎ 티는 딜마 Dilmah 티가 준비되어 있네요~ 우리나라에도 딜마의 티를 마실 수 있는 곳이 몇군데 있답니다. ㅎㅎ








냉장고 안과 밖에는 감히 범접할 수 없는 친구들이...ㅎㅎ








옷장에는 가운과 다리미, 금고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화장실은 꽤 넓습니다. 욕조와 샤워부스가 분리되어 있고요. 







욕실 어매니티는 영국 아로마테라피 Aromatherapy Associates의 제품입니다. 고급 호텔에 많이 들어가 있는 브랜드이죠. 천연 유기농 재료를 원료로 제품을 만든다 하던데...ㅎㅎ

https://www.aromatherapyassociates.com/







샤워 부스는 투명합니다. 좌변기에는 비데를 좀 설치해줬으면...ㅋㅋ;;







아이들이 주로 이용했던 욕조입니다. 







두별이를 위한 아기침대 Crib도 받았습니다. 







메리어트 멤버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무료 무선 인터넷. 빵빵하게 잘 터졌어요. 글로벌 브랜드답게 접속 페이지가 한글로 열리네요 ㅎㅎ







태국식 실내 발코니인 Sala 입니다. 태국 전통 가옥에 있는 마사지 룸 같은거라고 하네요. 







발코니도 있고요~ 







발코니에서 북 수영장이 보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리조트의 부대시설과 수영장에 대해서 다룰께요!






link...

JW Marriott Phuket Resort & Spa 공식 페이지 : http://www.marriott.com/hotels/hotel-photos/hktjw-jw-marriott-phuket-resort-and-spa/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